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건대 열기 분위기 좋은 고기집 늑간살 살치살 맛있는곳

by XaXo 2023. 11. 11.
반응형

건대 신상 고기집이라고 해서 다녀온곳 !! 

열기 처음에 건대쪽에서 걸어가는데 지금 여기가 제대로 찾아가는게 맞나?

여기에 고기집이 있다고 할정도로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는데 갑자기 따단 하고 나타남 ㅎㅎㅎ 

오늘의 술은 일단 독도로 시작했어요.

이름이 마음에 들어서 주문한 술 ㅎㅎ

맛은 ......이제 잘 기억안나지만 걍 깔끔했었던거 같아요

모듬도 있었나.. 그냥 하나씩 주문했나 기억이 안나는데 맛있더라구요. 

고기를 구워주진 않는데 고기도 잘 익고 맛있어서 추가로 2인분 더 먹었어요 

구워먹는치즈 !! 

많이 좋아하진 않은데 불판위에 올라온 구워먹는치즈가 먹기도 좋고 구워먹기도 좋아요

가끔 먹는 구워먹는치즈는 맛있네요

찌개도 하나 주문했는데 술마시면서 같이 먹기엔 너무 좋아요.

하나 정도 주문하면 술먹기에 좋죠

고기를 먹다보니 치즈가 노릇노릇 맛있게 잘 익었어요.

겉바속촉이 되었습니다.

이게 서비스로 나온거 같은데............. 잘기억이 안나네..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일단 다 맛있었음 

깔끔한 고기집 가고 싶으신분들에게 추천하고 싶고 전통주 종류도 은근히 있고 콜키지도 되는곳이라고 해요.

그래서인지 단체 손님들도 꽤 보였고 자리도 넓어서 여유있게 들려볼만 하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