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홍대 스지도 맛있고 친절도 대박인 모양 또가고싶네

by XaXo 2023. 11. 11.
반응형

홍대에 들려서 술한잔하다가 합정쪽 위치에 괜찮은 술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와봤어요.

가게 이름은 모양 이라는 곳인데요. 작은 술집이라 단체가 가서 먹기에는 안맞지만 둘넷정도 가서 맛잇는 요리에 술한잔 마시기에는 충분한곳입니다.

 

일단 전화를 걸어서 자리가 있는지 확인하고 바로 이동했는데 자리가 적당히 있어서 바로 착석 !!!

홍대 합정에는 워낙 많은 술집이 있긴해도 어떤곳은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웨이팅을 해야 들어갈수 있는곳들도 많자나요.

아무리 맛집이라도 오래 기다려서 먹기엔 배고프고 지칠수 있는데 여긴 웨이팅도 많지 않았는데 맛, 친절 모두 좋았던곳이에요.

일단 에피타이저로 제공된 홍시 

아이스홍시 한입하면서 메뉴판을 보고 주문 완료

여기 메인 메뉴는 스지 입니다.

저는 불스지 먹었는데 대박강추 !! 많이 맵지 않아서 맛잇게 먹을 수 있고 고추가루를 사용한 맛있는 매운맛이라 더 좋았어요. 일반 스지 드시는분들도 보였지만 대부분이 불스지를 드시더라구요.

그 외 다른 스지 메뉴들도 많았어요.

술은 소주와 전통주 모두 판매합니다. 

소주가 6천원... 이제 7천원을 향해 가는 요새 물가에 이정도는 이제 이해도 됩니다.. 

불맛 입히는중 ~~!!

이게 대박인데 너무 맛있는데 뿌려진 깨가 고소해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일단 이거 한조각도 안남기고 다 먹었다는게 얼마나 맛있는지 증명해주는거고 또 먹으러 오고 싶단 생각도 나더라구요 ㅎㅎ

조만간 또 가긴할거에요.

이건..뭐더라... 메뉴판 두번째장에 있었던 메뉴였나... 서비스였나.... 

이건 주문한거 같긴한데 메뉴 이름이 ...

면사리 주문 필수입니다. 

더 맛있게 불스지를 먹을 수 있어요

어묵도 주문했어요 매콤하니 이것도 강추 !

이것도 서비스로 주신 차인데요

태국차로 검색하면 나오는거던데 맛있어서 차 좋아하는분들은 드셔보는것도 좋을듯

구운바나나와 무화과는 디저트로 나오니 식사후에 드시고 나오세요 !! 

디저트 주는 술집은 또 너무 좋았고... ㅎ

합정에 있는 모양 이라는 술집은  또 가고 싶은 마음 

 

홍대 모양

맛 : ★ ★ ★ ★ ★ 맛잇게 매운맛, 스지를 즐기고 싶은분들에게 너무 좋은곳

분위기 : ★ ★ ★ ★ 조용하고 아담한 분위기

친절 : ★ ★ ★ ★ ★ 서비스 주는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