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여의도 와플 맛집 림벅 종류별로 주문 벨기에 와플

by XaXo 2023. 10. 14.
반응형

옛날에 여의도에서 벨기에와플 맛잇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와플집 검색을 해서 찾은곳인데요.

근처 와플집들이 방송출연경력도 있고 하던데 저는 오늘 여의도 림벅 와플집을 찾아왔어요.

이 근처 와플은 다 벨기에 와플을 팔고 있더라구요.

 

LIMBURG 벨기에 와플 

종류 다양합니다.

가격은 조금 인상된거 같아요.. 특히 아이스크림 와플이 많이 올라갔네요 ㅠㅠ

처음부터 아이스크림 와플은 먹고 싶었기 때문에 아이스크림 와플 하나 주문하고 몇가지 맛있어 보이는걸 추가 주문했어요.

아이스크림 와플 ㅎㅎ 

와플을 나무막대에 꽂아서 아이스크림을 올려주는데 여기에 스푼까지 줘서 아이스크림과 와플을 함께 먹기에 좋습니다. ㅎㅎ 일반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아니고 좀 맛있어서 더 좋았어요.

3개를 포장해서 왔습니다.

일반 플레인 와플, 메이플 와플, 크림치즈 와플 이렇게 3개였는데요.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크림치즈가 젤 좋았고 시럽은 뿌리나마나 비슷하더라구요... 

그렇다면 플레인이 깔끔하게 먹기 좋을것 같아요.

오랜만에 먹었던 와플 

집에 와서 먹었는데도 여전히 따뜻해서 좋았는데 이게 굳으면 딱딱해지니까 빨리 드시는걸추천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