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PACSUN 팍선 에센셜 직구 후기 비싼돈내고 황당하기

by XaXo 2023. 9. 13.
반응형

요새는 쎈스도 한국 직배 해준다고 알고 있는데 일단 팍선 PACSUN을 통해서 에센셜 직구를 했어요.

배송은 DHL로 예상보다 훨씬 빠르게 도착해서 매우 기분이 좋았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주문조회가 안되어서 제대로 주문이 들어간게 맞는지 이메일 확인까지 보냈는데 원래 그렇다고 하네요..?)

조금 이해가 안갔지만 주문확인이 느려서 그렇지 배송시작하고는 3일정도 걸려 바로 받은듯 합니다.

 

어쨋든 팍선에서 날라온 택배... 비닐봉지에 들어있네요

그래도 뭐 괜찮습니다.

(에센셜 직구 과정이나 관련글도 작성예정임... 다만 티셔츠 확인하고 황당해서 먼저 쓰는 후기... )

주문한 후드와 티셔츠 모두 잘 도착했습니다.

여기까진 괜찮았어요.

일단 오트밀 컬러도 뭐 이미 입어보고 봤던거라 다 좋았어요.

45달러 지금 환율이 미쳤기 때문에 약 6만원임... 

근데 보이시나요?

ㅁㅊ......택 거꾸로 달려있음

짭이 온줄 ㅎㅎ

사실 뭐 이걸 팔것도 아니고 내가 입을거라 택이 뒤집어져있던말던 크게 상관은없는데 ㅋㅋㅋㅋㅋ그래도 이게 뭐람

기분이 좋지 않네 

일단 사이즈는 L로 주문

예전에 XL로 입어봤는데 너무 오버핏같은 느낌이 있었고 M을 입어봤더니 완전 정핏이길래 L사이즈 주문

결과는 매우 만족 110 정도 생각하면 L 세미오버핏 

에센셜 자체가 여유있게 나오기 때문에 굳이 XL XXL 이상 사이즈를 구매할필요는 없어보임... 

(그래도 뭐 크게 입고 싶다면 크게 가는거죠)

택에서 불량 확인하고 나니까 괜히 다른것도 불량이 있을까봐 보게됨..

원래 실착하는 옷이나 가방이나 뭐든 크게 확인 안하는편인데..

(그러고 나중에 불량 발견해서 아쉬웠던적 많음...)

크림보다 저렴하게 구매는 했지만 높아진 환율과 원화결제로 인한 수수료 지불등 으로 만족스러운 금액 구매를 한것도 아닌데 택 불량 확인하니까 좀 짜증남 ㅎㅎ

일단 고객센터에 문의글은 남겨놨는데 뭐라고 할지 ... 교환을 해준다고 하려나.. (배송과정 생각하면 그것도 참........)

걔들도 왕복 배송비 부담하려면 오히려 손해일거고 ... 배송료 결제할경우 편도 25000원정도 발생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그러면 티셔츠 한장값임..

 

그럼 부분환불을 해주려나? 혹은 쿠폰 지급? ....

모르겠음.. 영업일 기준 하루 이내에는 답장을 준다고 했으니 기다려봐야지.. 

후기도 남겨볼예정

 

아직 답변이 오진 않았으나 팍선 구매 후기 보니까 아주 개판이네 ...(다음 구매는 무조건 센스에서 해야겠다..)

글씨 떨어져서 왔다는 후기 진짜 많음.. F 빠져서 Ear of God ㅋㅋㅋㅋㅋㅋ

대부분 보상도 제대로 못받은거 같고 난 차라리 택 불량인게 다행인갘ㅋㅋㅋ 어쩔수 없다 그냥 입어야지

교환해준다고 할거같은데 보내면 사이즈 없다고 안준다는글도 있네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