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문래 양갈비 일일양 깔끔하고 콜키지 가능

by XaXo 2023. 9. 7.
반응형

요즘 문래 사람 정말 많은데 날씨까지 좋아지니 더 많아진것 같아요.

문래에 맛집, 술집 정말 다양한데 조용하게 대화나누며 양갈비를 드실 수 있는 일일양 이라는 양고기전문점도 있어요.

콜키지도 가능해서 근처에서 와인, 위스키 한병씩 사온다음 드시면 더 좋다는거 ㅎㅎㅎ

좋아하는 술과 양갈비 환상의 조합 

테이블은 많지 않은편이고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는분들이 많았는데 운좋게 예약없이 방문했는데 예약1번이었고 근처에서 술 고르고 있다보니 입장하라는 연락을 받아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대기번호가 1번정도라면 근처 구경하다가 오시면 충분할수도 있겠네요.

양갈비 주문하고 ㅎㅎ

우선 오픈한 술은 북극곰의눈물이라고 한때 SNS을 통해 인기였던 사케입니다. 

순한 맛의 사케라 술이 약하신분들도 먹기 좋은 술이고 보틀 위에 붙은 북극곰 패치가 참 귀여운거 같아요. 

이 술이 아마 판매 수익의 일부를 북극곰 살리는데 후원한다는거 같아욯ㅎ

당연하게도 양고기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구워줍니다.

양갈비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다양하게 먹겠지만 저는 고추랑 같이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ㅎㅎ

마늘밥도 판매중이라 하나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간이 밍숭밍숭한 마늘밥이 양갈비랑 같이 먹으면 먹기 좋아요 

배터지게 먹음 ㅎㅎ 

문래 놀러왔다가 양갈비 드시고 싶으면 문래 일일양 양갈비 드시기 좋아요.

초입에 있어서 찾아오기도 좋고 깔끔하고 조용한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