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잠실 오뎅 생각날때 신세계오뎅 술이 술술

by XaXo 2023. 4. 26.
반응형

다녀왔던 오뎅바 중에서는 맛있게 먹었던곳이 역시 모던오뎅 (신사에 있는곳) 이었는데 잠실에도 괜찮은 오뎅집이 있다고 들어서 이번에 다녀와봤어요. 오뎅을 더 많이 먹어야 하는데 배고프다고 다른 메뉴를 주문한게 조금 아쉬웠지만 어쨋든 괜찮았던곳이라 후기 작성해봅니다.

 

신세계오뎅은 잠실 송파에 위치하고 있는데 별관도 있으니까 방문하실때 확인하고 가셔야합니다. 

근데 저는 별관으로 다녀왔고 손님없이 여유로운 분위기가 오히려 좋았어요.

완전 이른시간에 도착했던것도 한몫함.. 이날이 평일 6시 쯤

신세계오뎅에서는 오뎅 말고도 탕, 튀김, 파스타, 사시미도 주문이 가능하다는점 !!!!

오뎅이 궁금했는데 이런 메뉴들을 더 먹었다는것은 함정.

오뎅 종류가 다양하고 5개 이상 주문하면 탕으로 주시나봅니다. 맛보기로 2개만 시켰는데 그게 끝이었다.............

너무아쉬움 , 대신 스지 오뎅탕을 주문했는데 오뎅 모듬탕 정도 생각해도 될듯.

이것이 스지오뎅탕 

오뎅 나쁘지 않더라구요. 먹다보면 매콤한맛 나는 오뎅이 중독성있음.

사시미 이것도 괜찮았음.

후토마키 ㅎㅎㅎ 배부르기 시작

파스타 이것도 맛있었음 굿굿 ~~

튀김 이건 왜 시켰지.... 

술을 마시고 나오니 보이는 롯데타워 

후 요새 너무 힘들었는데 술한잔하고 멍때리면 그나마 스트레스가 좀 풀리는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