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펜타스톰

펜타스톰 루이 팀을 리드하는 서포터

by XaXo 2021. 1. 17.
반응형

마지막으로 접속했었던 시즌이 10시즌 (그것도 접속해서 한두판만 플레이 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현재 16시즌이 진행중이네요.

오랜만에 접속한 만큼 많은 영웅 챔피언들이 등장하였고 아이템, 룬시스템 등 변화가 있었지만 전체적인 게임플레이는 크게 바뀌지 않아 한두판 플레이에도 금방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한 챔피언에만 집중하여 플레이 하는편이 아니기도 하고 새롭게 추가된 영웅들은 어떤 스킬을 갖고 있는지 궁금하여 플레이하는 중 서포터 포지션임에도 팀을 리드하는 영웅인 루이가 게임도 심심하지 않고 재미도 있었는데요.



루이 스킬 1번 


일리아나 빛 쿨타임 8.1초

지정 위치에 차원의 마법진을 소환하여 연속으로 공격하여 타겟 영웅에게 마법피해를 줍니다.

마법진은 원위치에서 4초간 유지되며 범위 내 적에게 침묵 효과를 줍니다.



2번 일리아나 빛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데 두번째 굴러가는 스킬을 맞으면 튕겨나가는 효과까지 있어 CC기를 끊을때도 도움이 됩니다.



루이 스킬 2번


루카스의문 쿨타임 9초

차원의 문을 소환하고 4초 후 차원의 문이 사라지면서 범위 내의 아군을 원위치로 이동시킨 동시에 4초간 가속효과를 주고 전체 HP를 회복시킵니다.



루이 스킬 3번


루카스의 성역 쿨타임 56초

지정 위치에 차원의 마법진을 소환하여 범위 내의 적에게 마법피해를 주고 아군은 8초내에 마법진으로 1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마법진은 8초간 유지되며 범위 내 아군의 공격속도가 증가합니다.



패시브


자신과 600범위 내 가장 가까운 아군 영웅의 이동속도를 증가시켜줍니다.



드래곤 라인으로 아쳐와 함께 이동하는 서포터 루이는 아쳐의 무빙에 도움을 주는 역할도 합니다.




루이는 2번 스킬 덕분에 귀환을 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고 체력을 회복하는데도 시간이 들지 않다보니 빠른 합류가 가능하며 1번 스킬 데미지도 쏠쏠해서 라인정리도 나쁘지 않은편입니다.




4렙이 넘어 3번스킬 궁극기를 배우고 나면 이때부터 팀을 리드할 수 있게됩니다. 


다크, 미드 라인을 정리하면서 적이 라인정리를 막기 위해 올라가면 아군을 소환해 빠르게 드래곤, 다크슬레이어, 버프를 챙길 수 있습니다. 




적이 드래곤을 먼저 먹고 있었지만 아군을 소환하여 한타를 이기기도 합니다.



드래곤, 다크슬레이어 뿐만 아니라 버프 몹을 챙겨가는것도 좋으며 팀 운영에 도움을 주는 서포터 루이입니다. 팀원들이 상대적으로 라인 관리나 운영에 있어서 모두 뛰어나다 하더라도 이동시간을 대폭 줄여주는 루이는 적이 정신못차리게끔 몰아부칠수 있습니다.



드래곤 라인을 게속 밀던 버터플라이를 다크슬라이어 앞으로 바로 소환해 다크슬레이어를 빠르게 가져가는 팀 운영




아처 또는 아군을 지키는데 있어서는 다소 부족할 수 있지만 팀운영에 크게 도움을 주어 이득을 챙겨 빠르게 게임을 승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펜타스톰 서포터 루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