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브랜드 및 세일

쿠팡 파트너스 시작할때 스타일씨 파트너셀러 해야 하는 이유

by XaXo 2021. 1. 12.
반응형

요즘은 재택근무, 휴식 등으로 인해 여유 시간이 늘어나신분들이 많은데요.

여유시간동안에도 경제적 보탬이 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누구나 쉽게 도전하고 수익도 올릴 수 있는 쿠팡 파트너스 같은것들을 주변에 많이 하시던데 하나만 해서는 생각보다 수익이 높지도 않고 출금까지 이어지려면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해서 중도 포기 하시는분들도 많이 보았어요.


< 위 이미지 클릭시 스타일씨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그래서 요즘은 수익류르 서비스 등등을 따져보고 비교해서 동시에 여러 파트너셀러 도전하시는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스타일씨 파트너셀러 활동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회원가입만 하면 바로 시작할 수 있는 간편함과 간단한 활동이 특징이었습니다.



스타일씨는 네이버, 페이스북, 이메일은 물론 카카오톡으로 간편가입까지 가능하며 가입하자마자 받을 수 있는 1만포인트 (추천인 등록시 2천포인트 추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을 하고나면 스타일씨 파트너셀러 활동도 바로 가능합니다.


우선 파트너셀러 활동에 대해서 궁금해하실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정말 간단하게 설명하면 인기제품 등을 홍보하고 (직접 물건을 판매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초기 투자금같은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링크 클릭 또는 구매가 이뤄졌을 때 수익금을 받는 구조 입니다.


요즘은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누구나 SNS 하나쯤 운영하고 있을텐데요.

간단한 홍보 활동만으로도 수익을 올릴 수 있다보니 요즘같이 여유시간이 많고 재택근무 하시는분들은 틈틈이 시간내서 활동하기에 좋습니다.


1. 스타일씨 파트너셀러 활동 첫단계

요즘 핫한 제품, 베스트판매 제품 등 마음에 드는 상품을 클릭 합니다.

금액 부분에서 보이는 ' 판매하기[수익10%] ' 을 클릭합니다.



2. 홍보하기 링크 복사하기

링크는 제품페이지와 베스트제품페이지로 각각 복사가 가능합니다.

여기서 만들어진 링크를 통해 제품구매 또는 클릭이 발생했을 때 구매까지 이뤄진다면 수익 10%, 

방문까지만 이어진다고 해도 클릭당 10원의 수익이 발생합니다.


복사한 링크는 블로그, 카페, SNS 어디에나 쉽게 붙여넣을 수 있고 판매가 이뤄진 뒤 수익금은 하루 한번씩 집계가 되어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복사한 링크 붙여넣기

복사한 링크는 이미지에 링크를 걸어도 가능!

http://stylec.co.kr/shop/item.php?it_id=1604037180&cid=614858753

링크를 직접 쓰고 바로 연결해도 가능합니다.



하나의 링크로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등

다양한곳에서 홍보를 하면 클릭과 구매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것이 스타일씨 파트너셀러 활동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등등과 다르게 스타일씨 파트너셀러 활동을 함께 하는 이유는 바로 높은 수익률입니다.

보통 판매금액의 1~3% 정도만 수익금으로 인정해주는곳들과 다르게 스타일씨 파트너셀러는 판매금액의 최대20%까지도 수익률을 올릴 수 있습니다.



상품금액의 10% 사용가능한 포인트를 상품금액의 최대 20% 사용가능하고 최대 80% 초특가 할인혜택을 지원받는 등 다양한 이벤트, 수익발생일 기준으로 15일 이후 바로 출금이 가능한 신속함은 스타일씨 파트너셀러 최대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타 파트너스 활동시 출금신청을 하고 1~2달을 기다려야 했던 기억이 있어요..ㅠㅠ)



나의 셀러매출, 포인트, 수익금 등은 메뉴를 통해서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최소 1만원 이상 최대 50만원까지 출금신청을 하면 신청한 주 금요일에 일괄 입금이 진행됩니다.

요즘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분들이 많은데 조금의 시간을 투자하고 쌓여가는 포인트와 수익금, 정산을 통해 통장에 들어온 돈을 보면 너무 즐거워요.



스타일씨에서는 전자제품, 패션잡화, 뷰티, 생활용품 등등 다양한 품목의 제품이 거래되고 있어 소문내기 활동이 어렵게만 느껴지진 않는 것 같아요.


특히 SNS등에 홍보 리뷰를 작성을 하면 글작성은 한번이지만 조회, 클릭은 계속해서 이뤄진다는점에서 내가 노력하는 만큼 수익금이 발생하기 때문에 시간날때마다 노력하면 생각보다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누구나 쉽게 활동이 가능하고 노력한 만큼 수익까지 올릴 수 있는 스타일씨 파트너셀러


SNS활동을 하는 분들이라면 조금 더 쉽게 활동이 가능해서 꼭 한번 해보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스타일씨 파트너셀러는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소개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