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특가 및 프로모션

네이버 VIBE 6개월무료에 이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

by XaXo 2020. 12. 24.
반응형

사용중이던 음악 스트리밍 ' 네이버 바이브 ' 6개월 무료혜택이 끝나가는 시점에서 해지를 하려고 네이버 바이브 로그인을 해보았습니다. 


네이버 바이브 해지 하는 방법을 어려워하는분들이 많던데 생각보다 쉽게 안내되어 있다고 생각되네요.. (진짜 심한건 찾기도 힘들고 아예 해지하는 방법이 없어 문의를 해야만 할 수 있는 곳들도 있죠)



우선 네이버 바이브 로그인 후 계정설정에 들어갑니다.



멤버십 구독, 멤버십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벌써 네이버 무제한 듣기 7회차 이용중입니다.



부가세포함 1년 약정으로 네이버 바이브를 이용하면 월 6,900원 이용료가 발생하는데 개인적으로 다른 혜택없이 음악만 듣는데 이 요금이라면 다시 네이버 바이브를 선택하지 않았을것 같아요.


하지만 지금 네이버 바이브 해지를 하려다가 연장을 한 이유



네이버 멤버십 결제 관리에 들어가면 멤버십 해지 안내 ' 구독해지 ' 를 찾아볼 수 있고 여기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어느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해지를 신청하면 해지하지마라며 멤버십 유지 혜택들을 하나씩 보여줍니다.

지금은 네이버 바이브 무료 혜택 제공중으로 결제한 금액만큼 네이버페이가 100% 적립되는 이벤트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6개월 무료 이용중이었다는것.



혜택을 포기하고 해지하려하니 남은 멤버십 혜택 잔여기간을 보여줍니다.

해지를 해도 해당월까지는 이용할 수 있다고해요.



다시한번 혜택이 보여집니다.

3회까지 월 1000원의 요금 그리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12개월 무료 이용권 혜택이었는데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월 4900원 요금을 내고 네이버 스토어팜 등을 이용하여 주문결제시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네이버페이, 네이버스토어팜 결제가 많은 저는 유용하게 사용중인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으로 매달 결제해 쓰고 있는데 이 요금을 생각하면 정상 결제되는 8500원 요금도 약 3600원 월 요금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기 때문에 나쁘지 않은 조건이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혜택받기를 누르고 네이버 VIBE를 더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 말고도 네이버클로바가 VIBE와 연결해서 음악 스트리밍이 가능하다는점도 저에겐 유리하게 적용되었어요 ㅎㅎ


아직은 벅스, 지니, 멜론 등의 스트리밍을 더 많이 이용하는만큼 VIBE 의 혜택이 좋은편인데 굳이 (그래도 3대 스트리밍 사이트들이 좀더 편하고 다양한곡이 있는건 맞긴함) 써야하는게 아니라면 VIBE 사용도 가성비 좋아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