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브랜드 및 세일

롤렉스 신형 서브마리너 등장 41mm 126610 124060

by XaXo 2020. 9. 1.
반응형

9월 1일 드디어 공개된 롤렉스 신형 서브마리너


몇년전부터 신형 서브마리너 등장이 예고 되었고 롤렉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었던 이미지에서 이번에 공개되는 신작은 서브마리너라는걸 알 수 있었기 때문에 과연 신형 서브마리너는 얼마나 어떻게 달라졌을지 기대를 모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제는 구형이 되어버림 서브마리너 비해 모든것이 만족스러울만한 모델이 공개되었다고 생각하네요. 



롤렉스 신형 서브마리너 노데이트 모델 124060 입니다.


기존 40mm 였던 서브마리너가 41mm 로 커졌으나 얄쌍해진 러그탓에 더욱 이뻐보이는 모습입니다.



좌측의 기존 서브마리너와 우측의 신형 서브마리너 

커진 케이스만큼 핸즈도 두꺼워졌네요.


크라운가드 부분도 얄쌍해진것이 눈에 띕니다.



러그의 변화가 가장 눈에 띄며 브슬이 두꺼워졌네요.



지난 서브마리너의 불편했던 착용감을 얄쌍해진 러그로 해결할 수 있어 보이며 러버와 브슬만 어울리던 과거 서브마리너에 비해 다양한 줄질도 가능할듯 해보입니다.







41mm 되어 조금은 커보일 수 있는 신형 서브마리너 

존재감이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이제는 서브마리너도 리저브타임이 70시간이 되었습니다.

3230 무브먼트 탑재 역시 겉과 속으로 모드 개선된 신형 서브마리너 등장 


과연 한국 매장에는 언제부터 볼 수 있을지도 궁금하고 서브마리너 모델 기추하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