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브랜드 및 세일

JBL 사운드바 9.1 돌비 ATMOS 구매 체험단 모집중

by XaXo 2020. 7. 26.
반응형

IT 및 오디오 기기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이라면 이번에 JBL에서 런칭한 JBL 사운드바 런칭 기념 구매 체험단에 응모하고 기회를 잡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JBL 사운드바 런칭 기념 

JBL BAR 9.1 with dolby ATMOS 구매체험단 모집중


제품 15% 할인 구매에 신세계상품권 35만원 득템의 기회가 있는 이번 구매체험단은 IT 제품에 관심이 많고 사운드바 구매를 고려하시던 분들에게 상품권 35만원을 돌려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입니다. 



돌비 아트모스 Dolby ATMOS 채용으로 인해 시네마틱 3D 서라운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고 사운드바 하나로 홈시어터 (분리형 서라운드 스피커)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려 820W 출력의 압도적 파워는 사운드바임에도 파워풀한 JBL사운드와 더해져 생생한 소리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원본 그대로의 화질과 음질에 돌비비젼 4K패스스루 등 JBL 기술력과 사운드 완성, 공간활용까지 좋은 사운드바 구매 체험단 기회



15% 구매체험단 할인 쿠폰에 블로그 + SNS 후기 작성까지 하고나면 신세계상품권 35만원을 받으실 수 있어요. 



JBL BAR 9.1 구매 체험단 참여 방법입니다. 

DVDPRIME.com 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로 참여방법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하만카돈 온라인스토어팜 페이지에서는 스토어찜하기를 통해 7% 할인 쿠폰을 누구에게나 제공하고 있으며 포토후기는 동일하게 진행되오니 JBL 사운드바 구매 및 체험단 참여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