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리니지2M

리니지2M 한손검 새로 시작합니다

by XaXo 2020. 1. 25.
반응형

ROLEX 이도류 캐릭터를 키우다 이번에 친구와 함께 하기 위해 새로운 서버에서 한손검 캐릭터를 시작했습니다. 


생각보다 매우 많은 서버가 현재 생성제한에 걸려있었는데 캐릭터 생성이 가능한 서버중 사람이 가장 없을것 같은 조용한 서버를 고르고자 카스티엔 서버를 골랐습니다.


카스티엔 서버가 사람이 적은지는 모르겠지만 생성제한이 없는 서버는 확실히 조용하긴 한듯 하네요.



방패를 들고 다니는 모습이 멋있어 보이기도해서 한손검을 선택했는데 막상 키워보니 멋은 있는데 사냥속도가 이도류에 비해 매우 느리네요....


일단 새로 시작하는 입장에서 한손검 장점과 단점

9검을 들고 있자 칼뿐만 아니라 방패도 붉은빛을 보여 간지가 너무 멋있어요.

그리고 한손검이 타 무기에 비해 매우 저렴한편인듯합니다.

친구는 단검을 시작해서 무기만 사고 끝냈는데 한손검은 거의 30~50% 가격이 저렴하게 형성되어 있어 시작하기 부담이 없었어요.


단점 일단 사냥속도가 매우 느리다. 손상방지 안붙은 쓸만한 무기가 별로 없네...ㅠㅠ

이도류는 손상방지 무기에 무기 데미지도 괜찮았는데 한손검들은 무기데미지가 확 낮아지고 손상방지가 붙어 있어 귀찮음이 있어요.. 영웅 무기 이상으로 빨리 갈아타야 하는것인가...




그리고 이번에 친구랑 채팅하는데 리니지2M에도 채팅금지 채금이 있다는걸 첨알았네요 ㅋㅋ 

시간이 얼마나 가는지는 모르겠는데 시간이 지나면 풀리고 재접속을 하면 금방 풀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