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리니지2M

리니지2M 매너모드 자동사냥 필수 설정

by XaXo 2019. 12. 25.
반응형

리니지2M 자동사냥 지원으로 직접 몬스터를 클릭하고 공격하지 않아도 설정해둔 세팅에 따라서 캐릭터가 사냥을 하고 물약을 먹으며 아이템을 획득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처음 세팅 상태로 자동 사냥을 하게 되면 공격을 당해 죽거나 욕을 먹을지도 모르는데요.

매너모드 , 누군가 사냥하고 있는 몬스터에 대해 칼질을 하지 않는것으로 획득할 경험치나 아이템 , 아데나에 방해를 하지 않는것 입니다.



특히 이벤트 지역이나 렙업 장소에서는 매너모드 사용이 필수입니다.



매너모드는 환경설정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대상탐색 기능에서 매너모드 ON, 파티, 혈맹 제외, OFF 선택하여 매너모드 기능 사용을 체크해줍니다.

신탁 퀘스트 진행이나 작업장 궁수들이 많은곳에서는 매너모드를 풀어야 하는 경우가 있긴 합니다.

특히 격수의 경우 무한 마라톤을 하게 되는곳에서는 상황에 맞게 해제하여 퀘스트를 완수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사냥시 사냥 반경 20m 30m 40m 제한없음 세팅 역시 자동사냥시 유용한 세팅입니다.

이 외에도 자동사냥을 하며 어떤 대상을 우선할것인지를 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사냥을 돌려놓고 잠을 잘 경우 아이템이 80% 이상이 되어 공격도 않고 죽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아이템 획득 우선순위 역시 설정 가능합니다.



또는 자동사냥 후 절전모드 화면에서 매너모드 사용유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측 하단



앞으로 자동사냥 시에는 매너모드 꼭 확인하여 남에게 피해주지 않고 매너있는 사냥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