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리니지2M

리니지2M 9검 10검 무기 빛이 바뀐다

by XaXo 2019. 12. 3.
반응형

확실히 고렙 사냥터로 이동할 수록 고 인첸트된 무기를 들고 있는 분들이 많이 보입니다.


리니지2M 에서는 얼굴을 바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능은 없지만 착용중인 무기에 따라서 룩이 바뀌어 보이는데 특히 인첸트된 무기에 강화된 레벨에 맞춰 빛나는 효과가 있어 주위에서 사냥하는 사람이 몇강의 무기를 들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칼을 휘두르며 사냥하는 소드싱어... 

+8으로 인첸트 성공을 하였지만 워낙 무기가 녹템이라 한계가 느껴지는듯 합니다.

고인첸 녹템보다 희귀 , 영웅, 전설로 갈 수록 무기 성능이 압도적으로 향상되기 때문에 퀘스트 또는 거래소를 통해 좋은 무기를 득템 하시길 바래요.. 


사냥중인 모습 뒤로 빨간 무기들을 들고 있는 유저들이 보이는데 모두 9검 무기를 착용한 분들입니다.



9검으로 강화에 성공했기 때문에 빨간 빛을 내고 있는것인데 아직 생긴것만 보고 무슨 무기인지까지는 저도 잘 모르겠어요 ㅎㅎ 과금러분들이라 희귀 영웅 템에서도 고인첸에 성공해 들고 다니는분들 계실꺼고 과금이 아니라면 보통 녹템에서 9검 10검 까지도 띄우는 경우가 꽤 자주 있나봅닌다.


리니지2M 에서 8검은 파란빛을 9검은 붉은빛을 10검은 보라빛을 뿜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녹템은 구하기도 쉽고 무기강화주문서도 상점을 통해 쉽게 구매할 수 있다보니 8검 무기까지는 쉽게 만들어 사용중인것으로 보입니다. 저렙 사냥터만 가도 8검 무기는 자주 보이더라구요.



옆에서 또 칼질하는 기사한분도 9검 무기를 착용하고 있어 붉은빛을 내며 칼질을 휘두르는중 ..


과금을 안하고 즐기고 있기 때문에 저는 우선 8검에서 멈추고 방어구로 넘어가 업그레이드 한뒤 희귀 무기를 노려보려고 합니다. !!


아직까지는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리니지2M 

다른 게임과는 다르게 단순 노가다 방식의 렙업이 요구되지만 이게 리니지2M 매력이라고 생각하면 즐길만 합니다. ㅎㅎ



옆의 한손검 이도류 활 전부 9검 중 홀로 빛나는 8검 무기 ㅠㅠ 

10검 무기 성공 소식은 전체채팅창으로 봤는데 아직 들고 있는 걸로 보진 못했어요 

채팅창 공유로 보라빛이라는것만 확인했을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