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펜타스톰

업데이트된 펜타스톰 더 좋아졌네

by XaXo 2019. 7. 29.
반응형

펜타스톰 업데이트 알림을 게속해서 받다가 궁금해서 접속해보았더니 그래픽 향상부터 여러가지 많이 업데이트 되었더라구요. 룬 시스템도 변경되고.. 그동안 새로운 영웅도 많이 생겨서 새로운 게임 즐기듯 플레이 해봐야겠어요. ㅋㅋ



맵 전체적으로도 디테일이 추가된 소환사의 협곡 아니고 펜타스톰은 뭐지... 오랜만에 접속했더니 기억이 안나네.. ㅎㅎ ;; 



오랜만에 플레이하는 펜타스톰이라서 그동안 어떤 업데이트가 있었는지 몰라 영웅 너프 버프도 모른채 그냥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업데이트된 그래픽에서 추가 설정으로 더 디테일을 살릴 수 있을것 같은데 적응하며 추가해보겠습니다. ㅎ



테라나스 긴 사거리로 견제를 통한 공격 후 한타각을 잡아 퍼스트블러드 획득 !

게임 진행이 빠른 펜타스톰에서는 1킬 후 스노우볼을 잘 굴리면 1킬 이상의 효과 까지 느껴집니다.



새롭게 변경된 룬 시스템을 통해 찍은 특성으로 쉴드가 생겨나며 이속 증가..

아직 바뀐 룬특성 스킬이름을 모르겠지만 원딜에게는 필수인듯 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 같은 경우 너무 오랜만에 접속했더니 스킬 리뉴얼로 전혀 달라진 부분에 적응 못하기도 했지만 펜타스톰은 스킬 전체로 바뀐정도까지는 아니고 초상화가 예전과 많이 달라졌더라구요.


오랜만에 하는거다보니 재밌는데 화면이 작았던 아이폰으로 플레이하다가 V50으로 게임을 하니 화면이 넓어져 화면 드래그로 다른 지역을 보는것이 힘드네요.





빠르게 달라붙는 린디스, 2:1로 싸워 이긴것도 있지만 특성으로 인한 쉴드 생성은 역전각을 만들어 내기도 할듯합니다.




5킬 먹은 테라나스 원딜이면 이제 템도 어느정도 나오고 무시하지 못할 캐리력을 보여줍니다.




팀의 킬 1/3을 차지하고 있지만 팀원들도 전체적으로 잘 컷기 때문에 앞라인도 꽤나 탄탄하게 잘 버텨줍니다. 

평타형 원딜인 테라나스는 안전한 거리엣어 긴 사거리로 지속딜을 넣어주기만 하면 1인분 이상을 하며 코어템이 3개 이상 나온 뒤 펜타스톰 테라나스는 매우 골치 아픈 적 원딜이 됩니다.



테라나스의 1번스킬은 사거리가 길어지며 타워 사거리 밖에서도 타워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정도로 길어진 사거리가 한타에서 유리하게 딜을 넣을 수 있게 해줍니다.




적이 붙지 못하게 거리는 벌리면서 최대한 많은 딜을 해주는것이 테라나스이며 크리템이 더해지면 한두방의 평타로 적을 빠르게 정리해냅니다.



렙차이, 템차이 심하게 벌어진 상태에서는 스턴을 맞췄다고 해도 이기기 힘든 상황

크리만 좀 더 잘 터졌으면 한두방에 반헬싱 뚝배기 깨집니다.



뭐 딱히 공략이라기보다 오랜만에 플레이 해본 펜타스톰 많은 업데이트가 있었고 최근에는 오토체스에 빠져있지만 오토체스보다도 짧은 게임 플레이 시간과 업데이트 된 부분을 바탕으로 다시 즐겨도 괜찮을것 같은 느낌이네요!


무엇보다 신챔이 많아 등장했는데 골드가 부족해 다 살 수는 없어 아쉬움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