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게임정보

monsters 공략 및 리뷰 꿀잼 캐릭터 빨리 모아야지

by XaXo 2019. 4. 16.
반응형

오늘 다운로드 받자마자 오는길 집중해서 플레이하게 만든 게임 monsters


게임명은 그냥 흔하지만 게임은 생각보다 귀엽고 재밌게 잘 만들었습니다. 


시간날때 즐기기에도 좋고 친구랑도 같이 플레이가 가능한듯 한데 이건 나중에 초대해서 해봐야겠어요.



monsters 몬스터 게임은 다운로드후 접속하자마자 뭔가 재밌는 게임을듯한 기분이 막 샘솟습니다.



메인 로비 화면 .. 모바일게임 조금 하다 보면 뭐 조금만 봐도 대충 어떤 메뉴구성인지 알듯 합니다.



시간마다 무료로 열 수 있는 박스에서는 스킬, 캐릭터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카드와 코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과금을 하면 빠르게 업그레이드해서 강력한 영웅을 만들 수 있지만 시간만 투자하면 과금없이도 즐길수 있어요... 하지만 역시나 과금 유저와 만났을때는 힘쓰기가......



과금 유저들을 위한 루비와 골드 구매



현재 보유중인 영웅들입니다. 게임을 게속 승리해 티어가 올라가며 잠금되어 있는 영웅을 얻을 수 있으며 각 영웅마다 스킬이 다릅니다.



현재 사용중인 기본 영웅 루퍼스 카드를 모아 업그레이드를 하려고 합니다.



가장 기본이면서도 무난한 영웅으로 초보자들이 사용하기 좋은듯해요.



리그를 올릴때마다 잠김을 풀고 획득할 수 있는 영웅들 생긴것만 다르고 똑같은듯합니다. 스킨 개념인듯..


결국 영웅은 3개 



로딩중에도 미니맵을 돌아다니며 건물을 부실 수 있는 재미를 주었습니다.



로딩중.


아직 유저들이 몇 없는지 다른 플레이어들과 게임도 가능하지만 큐가 바로 잡히지 않을경우 컴퓨터로 나머지 인원이 채워집니다. 티어가 올라갈수록 사람들이 오히려 많아지고 잘하는사람들이 일정 이상되면 게임은 매우 빡세지네요.



게임이 시작하면 주변 건물들을 부시며 에너지를 모아 몸집을 키웁니다.

게임 상단에 현재 나의 순위가 나오고 높은 순위는 낮은 순위와 부딪쳐 에너지를 빼았습니다.



주변 건물을 빠르게 부시고 1위로 앞서나가는 상황.

이때는 주변 건물을 부시는것도 좋지만 다른 플레이어들과 싸워 격차를 벌려주면 더 좋습니다.



이속의 한계로 너무 뒤만 쫏아가면 이득을 보지못하는 경우도 있으니 상황에 따라 최대한 에너지를 많이 모으고 몸집을 키울수 있도록 플레이하면됩니다.



워낙 초반에 유리해져 앞도적인 점수로 1위가 되자 이제 다들 피해다니는데요.

거인이 된 기분 ㅋㅋ



미사일공격만 피하며 에너지를 게속해서 모아 1등을 유지해 승리합니다.





게임을 플레이할때마다 맵도 수시로 변경됩니다. 여러가지 맵위에서 플레이 하다보니 금방 질리는것도 덜합니다. 조금 빡세더라도 사람들이 많이 해서 유저들끼리 게임했으면 좋겠어요. ㅠㅠ

아직은 적게 만나면 두명 많이 모여도 4명이상이 힘들더라구요...


컴퓨터가 거의 밥줄 수준이라.



게임이 어렵지 않아 몇판 플레이해보다 보면 금방 익숙해집니다.



더 라티머스 영웅도 재밌어요.



초반 시작하자마자 분열스킬을 사용해 이속을 높여 초반 점수를 빠르게 획득합니다.



분리되어 쪼꼬미가 된애들은 상대 몸집에 맞게 부딪쳐 데미지를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게임 초반 순위가 낮아도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초반 공격으로 성장하지 못했을때는 시간을 버티며 맵을 돌아다니다 맵 중앙에 아이템과 에너지가 모인걸 싹 모아 몸집을 한번에 키우면 금방 상위권으로 진입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컴퓨터가 반이상은 되기 때문에 맵 중앙 에너지가 남아 있는게 많다고 생각되는데요. 

조만간은 이런 공략 사용이 불가능하겠지만 현재는 초반 망해도 맵 중앙에 뿌려져 있는 에너지만 잘 모아도 1위가 되기도 합니다. (물론 공격은 조심하셔야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