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게임정보

MERGE PLANES 공략 및 리뷰 이게임을 왜 하고 있지

by XaXo 2019. 4. 10.
반응형

무료게임으로 다운받은 MERGE PLANES

예전에 광고로 보았던 비행기 업그레이드 시켜서 레이싱하는 게임인줄 알고 다운받아 플레이 했는데 그냥 방치형 게임이었습니다... 내가 이게임을 왜 하고 있지 하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데.

 

방치형게임 좋아하는편이 아닌데 오전에 다운받아 퇴근후 지금까지 켜서 보고 있네요... 그냥 다음 비행기는 뭘까 하는 궁금증 때문에? 

방치형게임이라서 접속하니 그동안 쌓인 돈이 얼마인지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다른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광고를 보고 오면 2배로 줍니다.

이런거 빨리 키우려면 광고 보고 두배씩 포인트 받는게 빠른 성장에 도움을 줍니다.

플레이 열심히 하는것보다 광고 보고 오는게 좋고 광고보고 오는것보다 현질하는게 좋거든요.

 

한참이 지나고 접속을 했기 때문에 맵에 박스가 많이 깔려있습니다.

저 상자를 까면 1레벨 비행기부터 나오고 같은 비행기 2개를 합치면 다음 비행기로 업그레이드가 됩니다.

그렇게 게속해서 업그레이드 시키는게 게임의 목표?

1레벨 박스를 까니 1레벨 비행기가 잔뜩 나왔습니다. 맵에 있는 활주로는 시간이 지나면 게속해서 1개씩 늘어납니다..

같은 비행기 끼리 겹치면 비행기가 게속해서 업그레이드 되고 업그레이드 된 비행기는 자동생산해내는 골드 량이 높습니다.

하단에 있는 박스를 두들기면 1레벨 박스가 중앙에 깔리는데요. 

자동방치하지 않고 게임에 접속해서 할 수 있는건 화면 두들겨주기입니다..

보통 방치형 게임이 이렇기 때문에 잘 하지 않아요..ㅠ

그러다 랜덤으로 랜덤박스가 등장하고 낮은 확율로 높은 레벨 비행기를 줍니다. 매우 낮은 확율인듯.

 

다시 맵에 깔린 비행기를 합치며 정리합니다. 맵을 정리해야 게속해서 상자를 깔 수 있기 때문이에요.

근데 언제까지 두들기며 비행기를 업그레이드 시키냐...

그래서 무과금으로도 빠른 비행기 업그레이드 방법.

자동으로 쌓이는 골드를 사용해 비행기를 한번에 구매하는 법입니다.

대신 보유하고 있는 비행기 보다 낮은 단계 비행기만 구매할 수 있어요.

역시 현질이 최고죠 (현질 아니고 걍 모은 골드로 구매) 돈이 최곱니다. ㅋㅋㅋ

 

다음 비행기인 STEARMAN BIPLANE 언락 !!

게속해서 이렇게 플레이하는 게임인데 이 뒤로도 언락할 수 있는 비행기들이 많이 있네요.. 궁금하긴 하지만 플레이하는건 여기까지일듯 ㅋㅋ 방치형 게임 , 수집하는거 좋아하는분들은 게속해서 플레이하시고 마지막에 어떤 비행기가 나오는지 알려주세요 ㅋㅋ 배틀크루져나 UFO 같은거 나올꺼 같은데 .. 궁금하긴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