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게임정보

Dot n Beat 좋은노래 많은 건반게임 공략 및 리뷰

by XaXo 2019. 4. 7.
반응형

카페에서 다운받아 플레이 한 건반게임 중 하나인 Dot n Beat 

좋은 노래도 많고 플레이 방식도 단순히 박자에 맞춰 건반을 누르는게 아니라서 더 재밌게 플레이를 했는데요. 무료게임이라 광고가 조금 팝업이 자주 되는점도 있지만 그 점만 빼면 재밌게 즐기기 좋은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플레이를 하면서 새롭게 즐길 수 있는 곡들이 언락되기도 하고 획득한 다이아몬드를 사용해 새로운 곡을 구입해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인터넷에서 들어봤었던 좋은노래 배경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곳들 많더라구요.

 

Dot n Beat 공략 및 리뷰

게임 방법은 화면을 박자에 맞춰 터치할때마다 주인공인 점 하나가 왔다갔다 하는데 누구나 어느 타이밍에 화면을 터치해야할지는 바로 알 수 있습니다. ㅋㅋ

 

오로지 박자감각에 맞춰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이에요.

좋은노래는 보너스

정확한 타이밍에 방향전환을 하면 완벽 콤보 포인트가 올라가며 점수도 추가로 올라갑니다.

플레이하다 보면 게속해서 새로운 스테이지도 등장하겠지만 지그재그 방향으로 진행하는 맵이나 일직선의 라인을 따라 좌우측을 왔다갔다 하는 플레이 맵 모두 결국은 정확한 박자에 화면을 터치해주어야 한다는점 

 

건반게임이므로 이어폰 또는 헤드셋 , 볼륨을 높이고 음악을 즐기며 플레이 하면 더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간단한 게임이면서도 좋은노래 배경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보니 시간가는줄 모르고 플레이 하게 되는데요.

은근히 게임에 집중하게 되므로 길에서 걸어가면서 플레이는 주변상황을 잘 살피고 주의하시면서 게임하셔야 할것 같아요. 이런게임은 걸어가면서 플레이 하다보면 위험한 상황이 생길수도 있겠더라구요.

난이도가 있는 맵으로 진행될수록 속도가 빨라서 은근히 정확한 타이밍 클릭이 힘들어질수도 있지만 다들 잘 하실거라 생각됩니다. ㅎㅎ 박자를 잘 타는것만이 Dot n Beat 공략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또는 많은 플레이 연습으로 곡에 익숙해지는것 !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고 나면 또 새로운곡을 플레이할 수 있게되서 새로운 음악에 게속해서 게임진행이 가능합니다.

무료게임에 트렌디한 노래가 많아서 음악듣는 재미도 있습니다. 

유튜브 무료 BGM으로 올라오는 유명한곡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오늘 카페에서 책읽다 말고 플레이 집중하게 만든 Dot n Beat 무료게임에 광고가 조금 뜨긴 하지만 게임이 재밌다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