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게임정보

Tiles Hop 쉬운듯 어려운듯 중독성있는 모바일게임

by XaXo 2019. 4. 7.
반응형

오늘 카페에 갔다가 머리도 아프고 날씨가 너무 좋아서인지 책 읽는게 집중이 안되서 모바일게임 몇개를 다운받았는데 어쩌다보니 전부 음악 게임이더라구요.

 

옛날에 음악게임이라고 하면 거의 대부분이 피아노 건반을 박자에 맞춰 두드리는 게임이 많았는데 시간이 흘러서인지 간단하게 조작하면서도 음악에 맞춰 박자를 타는게임들이 많았습니다.

 

그 중 하나인 Tiles Hop 역시 간단한 방식으로 다양한 음악에 맞춰 플레이가 가능했는데요.

게임 난이도에 비해 노래들은 다 좋아서 노래 듣는 재미로도 플레이가 가능하겠더라구요.

음악게임들은 역시 이어폰이나 헤드셋을 끼고 플레이하는게 게임을 더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30분마다 주어지는 다이아몬드 5개. 다이아몬드는 게임내에서도 획득할 수 있으며 다이아몬드로 락되어 있는 스테이지를 언락시켜 새로운곡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하게 도와줍니다.

플레이에 사용하는 볼 디자인은 광고를 보는 횟수에 따라 획득할 수 있네요.

곡은 다이아몬드로 언락시킬 수 있는 곡들과 영상을 봐서 언락시킬 수 있는 곡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임은 간단합니다. 

Tiles Hop 게임방법

화면을 터치한채로 좌우로 움직여 통통 튀기는 볼이 건반 위에 올라오도록 해야 합니다.

하지만 자동으로 박자를 타기 때문에 볼이 건반 위치에 도착했을때 바닥에만 있으면 됩니다. 

공이 떠있는 시간을 직접 컨트롤 하는게 아니라 떨어졌을때 위치만 맞춰 주기 때문에 한편으로는 쉬운 게임이라고 볼 수도 있습니다만 스테이지가 진행될수록 점점 빨리 튀기는 볼이 쉬운듯 어려운듯 난이도 있는 게임이 되기도 합니다.

점점 진행할수록 정신없이 튀기는 볼 ㅋㅋㅋ 

20% 40% .... 100% 진행을 하고 나면 무한모드, 무한모드2 ... 진입하게 되며 더욱 빠른 속도로 무한대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ㅋㅋㅋ

무과금게임, 무료로 다운받아 플레이가능한 모바일게임 이지만 그래서인지 광고팝업이 좀 자주 뜨는편입니다.

광고 팝업 횟수가 조금만 줄었어도 더 재밌게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 게임이긴 한데요. 

Tiles Hop 쉬운 플레이에 좋은 노래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 입니다. (앱스토어 다운로드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