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슈돌 나은이 가방 잃어버리게 된 이유

by XaXo 2019. 1. 27.
반응형

슈퍼맨이 돌아왔다 ' 슈돌 ' 을 가끔식이라도 보게 만든 이유 나은이 ㅋㅋ


축구선수 박주호의 딸인데 진짜 나이 같지 않은 침착함과 하는 행동, 웃는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보는사람들이 행복하게 만들어 주더라구요.



오늘은 지하철을 타고 어딜 가려는 박주호와 나은이 건후 !! 



오.. 건후의 팔힘 ㅋㅋㅋ 근데 저거 놓치면 위험한거 아닌가 ... 




지하철타고 잘 이동하고 있는가운데 양손 짐 가득들고 계신 아주머니 한분이 오셨어요.

바로 자리를 양보하는 박주호 !! 



무거운 짐도 불편하지 않도록 의자 위쪽으로 올려드리는것도 도와드렸는데요.


 


건후를 안고 있는 박주호, 불편한 나은이 가방도 선반위에 올려두었는데요.




그 와중에 건후는 울기 시작하고 ...



정신없는 사이 목적지 도착 !!



건후는 울고 목적지 도착하고 급하게 지하철을 내리기 시작하는데..



표정이 안좋은 나은이 ...




생각해보니깐 아까 짐 올리고 나은이 가방도 선반위로 올려두었는데 급하게 내리면서 나은이 가방을 신경 못쓰고 내렸더라구요... 


이미 지하철은 다음역으로 지나가버린 상황 .. ㅠㅠ



가방을 잃어버렸다는 생각에 대성통곡 하는 나은이 ㅠㅠ 




항상 나은이와 함께 했었던 가방이었는데 .. ㅠ



아련.. 아련 .. 나은이 서럽게 우는데도 귀엽고 이쁜듯 



그래도 다행인게 범어사 다음역이 종점역이었다는점 !!!

그리고 아기 가방이라 누군가가 가져가지 않았을거라 찾을수 있어 보이는데요 !




가방을 찾으러 가는 나은이, 가방을 찾을수 있다는 생각에 표정도 다시 밝아지고 안내센터에와서는 침착하게 가방을 잃어버렸다고 말도 잘 하더라구요.



되찾은 가방안에는 나은이 소지품이 그대로 모두 있었어요 !!! 참 다행 !



ㅋㅋㅋ건후 때문에 정신이 없었다고 이야기 하지만 박주호에게 삐진듯한 나은이 귀여움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