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브랜드 및 세일

볼워치 엔지니어 II 마그니토 Ball engineer ii magneto NM3022C-N1CJ

by XaXo 2019. 1. 11.
반응형

볼워치 매니아층도 상당히 있는걸로 알지만 .. 개인적인 취향이 아니였던 브랜드인데 우연히 보게된 시계가 볼워치 더라구요.. 근데 이쁨 ㅋㅋㅋㅋㅋㅋ 



볼워치 엔지니어 II 마그니토 라는 시계인데 조마샵에서 할인코드로 500불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조마샵 볼워치 할인코드 [ EXBA500 ] 할인적용을 받으면 1,095 달러네요.




이렇게 보니 또 별로인거 같기도 한데 실물이나 야광샷이 완전 이쁜시계더라구요.

볼워치 야광샷 보니 볼워치 기추욕심이 생깁니다.





볼워치 엔지니어 II 마그니토 

Ball engineer ii magneto NM3022C-N1CJ 모델명


42mm 사이즈, 12.9mm 두께

사파이어글라스에 100미터 방수성능 트리슘 소재 야광튜브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코듀라 스트랩 (메탈이었으면 바로 구매했을꺼 같아요..)

크로노미터 인증 오토매틱 무브먼트가 적용

충격방지시스템 , 안티마그네틱 시스템 적용등 가격대비 괜찮은 시계입니다.





할인쿠폰 적용뒤 1,095달러


미국 내 무료배송이면서 한국 직배송도 가능 ( DHL 특급배송으로 배송비 32달러 )

한국 통관시 관부가세 20% 추가예정

약 150만원



볼워치 야광샷 진짜 이쁘네요... 

야광이쁜시계 하나 갖고 싶어짐.. 그리고 볼워치 대해서도 생각해보게 됨.





베젤을 돌리면 뒷판이 닫히는데 안티 마그네틱판이라고 합니다.. ㄷㄷ

007연상 되는데 개 멋지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