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브랜드 및 세일

해밀턴 재즈마스터 씬라인 H38541783 직구

by XaXo 2018. 12. 21.
반응형

미국 시계 브랜드 해밀턴 Hamilton 

' 기차처럼 정확한 시계 ' 로 알려진 브로드웨이 한정 회중 시계 시리즈에서 세계 최초 배터리로 작동하는 디지털 시계까지 , 2차 세계대전 동안 미국 군납 시계 1백만개 공급등 내구성과 정확성을 인정받은 시계 브랜드로 잘 알려졌으며 가격도 무난한편에 입문용, 선물용 시계로도 많이 선택하는 해밀턴 시계입니다.


그 중 재즈마스터 라인이 인기가 많은데 재즈마스터 씬라인 H38541783 모델 저렴하게 올라왔네요.




해밀턴 H38541783 그레이 다이얼, 로즈골드 케이스 가죽시계입니다.


차분한 느낌으로 수트와도 잘 어울리며 얇은 두께로 가볍고 편한 착용감이 특징인데요.



현재 애쉬포드에서 연말연시 상품 할인을 적용해 199 달러에 담아지네요.

애쉬포드에서는 AS서비스와 한국 직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199달러이며 관부가세 포함되지 않는 금액이라 부담없이 구매가능합니다. 


또한 애쉬포드는 이베이츠 경유시 3% 적립이 가능합니다.



42mm 케이스 사이즈, 7mm 씬라인 재즈마스터, 사파이어 글라스, 선레이를 느낄 수있는 그레이판에 데이트창까지 있어 데일리워치, 드레스워치로 괜찮아보입니다.

무브먼트 : ETA Caliber F06, 111 적용되어 있습니다. 



케이스 뒷면도 멋진 로고가 그려져 있어 더욱 고급스러워 보이는 느낌이네요.



7mm 얇은 두께는 셔츠 속으로 들어가며 시계를 찬듯 안찬듯한 편안함이 매력적인 부분 !!  


애쉬포드 연말연시 할인 해밀턴 재즈마스터 씬라인 링크는 아래 애쉬포드 배너 링크


 * 클릭하면 애쉬포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