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브랜드 및 세일

해밀턴 H12451855 아메리칸 클래식 배글리 여성시계

by XaXo 2018. 11. 23.
반응형

블랙프라이데이 시계 찾다보니 애쉬포드에서 해밀턴 시계도 예전보다 재고가 많이 풀렸더라구요.

(시계 1도 관심없으면 해밀턴 브랜드 자체를 모를수도 있겠지만... ) 

해밀턴은 미국에서 시작되어 영화속 배우들이 차고 등장하는 모습도 자주 보이고 최근에 인터스텔라 영화 다시봤는데 거기서도 나온게 해밀턴 시계더라구요 ㅋㅋ....


어쨋든 여성시계 위주로 찾다보니 해밀턴 아메리칸 클래식 배글리 여성시계 모델도 재고가 남아있었습니다.



바로 이 모델 30mm 사이즈인데 위 착용샷에서는 엄청 크게 보이네요... 남자 모델도 있던데 남자모델을 찬건가 ... >_<




해밀턴 H12451855 


애쉬포드 블랙프라이데이 딜로 159달러에 올라왔는데 예전에도 159달러에 팔고 있었던 모델이긴 합니다... 이미 똑같은 159달러 구매 했었던 후기글을 쉽게 찾아볼 수 있더라구요... ㄷㄷ


그래도 검색해보니 애쉬포드가 최저가 인듯 싶어요 ?



그런점에서 신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으니 조금이나마 부담없음 !



사각형 케이스의 시게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나름 괜찮아 보입니다.. (조금 커보여서 그렇지)

무브먼트는 편하게 착용가능한 쿼츠 !!!



무엇보다 눈에 들어오는게 로즈골드톤의 인덱스와 바늘 !!

자연광에서는 더욱 반짝여 고급스럽게 보일것 같아요 . 그리고 타조 가죽의 시계 스트랩이 뭔가 특이하면서도 느낌이 있어요 ㅋㅋ

타조가죽 시계줄은 한번도 착용해본적 없는데 어떤 느낌일지도 궁금하네요 



아래 해밀턴 공식이미지를 보니깐 메탈줄도 있네요 !! 뭔가 큼지막해서 중성적인 느낌도 나고 

해밀턴 여성시계 찾는분들중에선 20만원내로 구매할 수 있는 해밀턴 H12451855 모델도 구경해보는거 좋을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