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평택 항만회집 굴영양밥 반찬보소

by XaXo 2018. 11. 20.
반응형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서 하늘이 검게 물든날


평택에 오는날이면 항상 하늘에 미세먼지가 가득하더라구요 ㅠㅠ



평택항 쪽으로 가면 바다도 보이고 맛있는 식당도 많을거 같긴 했지만 


미세먼지가 심해서 밖에 나가기도 싫고 


그래서 근처 식당에 밥먹으러 들어갔어요


사실 처음에 갈때만 해도 그냥 도로변에 있는 식당이겠구나 했는데요



평택 항만회집 2층은 회먹을수 있는곳


1층은 식당으로 되어 있었어요 ㅎㅎ


건물이 오래되고 간판이 낡은거 봐서는 꽤 오래된 식당인거 같은데 



어쨋든 식사하러 온거니깐 식사 메뉴중에 보는데


굴영양밥 이걸로 정했습니다 ㅋㅋ


영양밥 위에 굴이 올라간거라 굴이 싫으신분들은 


아래 영양밥을 드셔도 될것 같아요 ㅎㅎ



와 근데 밥 나오기전에 게속 뭐가 나오는데


반찬만 해도 어마어마하더라구요 ㅋㅋㅋ


이렇게 많이 나오는곳은 음식 낭비도 심할거 같은데 .. 


재활용은 안하겠쬬...? ㅠ 좀 아깝더라구요


근데 막상 반찬도 다 맛있어서 많이 먹긴 했어요 !!



계란찜 ㅎㅎ



된장찌개 이것도 맛있어서 밥이랑 같이 


한그릇 뚝딱



돌솥에다 굴영양밥 나오는데 


뜨거우니 주의하세요 !!



뚜껑을 여니 굴이 들어있는 영양밥 모습이 보입니다 


이걸 그릇에 덜어서 밥 부터 드시고 물을 부으면


누룽지로 한번더 드실 수 있어요 



옆에 간장이 있는데 간장 부어서 함꼐 드시면 더 맛있음 !!! 


기대 1도 없이 들어갔다가 의외로 배부르게 잘 먹고 나온


평택 항만회집 이었습니다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