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프로듀스48 순위 생존과 데뷔조 후보

by XaXo 2018. 8. 25.
반응형

프로듀스48도 이제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요


생방송무대를 앞두고 20명이 생존 네번째 순위 발표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순위발표식에서는 또 어떻게 순위가 바뀌었을지 너무 궁금했는데요


정말 예상할수 없을정도로 뒤바뀌는 순위가 순위발표식때마다 보는 재미가 있어요.






1등은 역시 미야와키 사쿠라 입니다.


프로듀스48 첫 센터이자 1위로 시작해


다소 순위 하락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지만 데뷔조 후보에 항상 속해있었으며


여전히 높은 인기로 최상위권 순위를 유지하고 있네요.



이대로라면 마지막 최종 데뷔 센터 역시 미야와키 사쿠라가 될 확율이 높아보입니다 


거의 데뷔조 밖으로 나갈일 없을것같은 사쿠라



반전의 순위였는데요


지난주 1위를 하며 놀라운 모습을 보여준 미야자키 미호


27등에서 1등까지 올라왔는데 그 순위를 이어 2위까지 기록해냅니다.


대단해요



3등역시 순위는 반전이었습니다


자신의 이름이 불리지 않자 거의 포기상태였다는 이채연


10등도 데뷔조 멤버이긴 하지만 순위 하락후 게속해서


도전을 할 수 있을까에 대한 걱정도 많았다고 하는데 


3등을 기록하네요



거의 소혜급 그래프를 보여주고 잇는 강혜원


실력이 부족하다는 말을 매번 듣고 있지만 인기는 최상위권


3등을 유지하다 4등을 유지한 에잇디 강혜원 입니다


기어세컨드 !!!




1등 후보였기도 했었던 플레디스 이가은


최상위권 멤버였던 만큼 여전히 5등으로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데뷔조에도 안정적으로 포함되어 프로듀스48 데뷔할것 같아요 ㅎㅎ




타케우치 미유 데뷔조 순위안에 들어갔던적이 있었는데요


지난 순위부터 다시 데뷔조 순위안에 속하며 높은 순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ㅎㅎ



스타쉽 장원영


최상위권 순위를 유지하며 최종 센터까지 되지 않을까 


기대했었던 연습생인데 ㅠㅠ


1등을 찍은뒤 그대로 순위가 하락해 현재 순위를 기록했네요 



조금 순위가 아쉽긴한데 마지막 무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높은 순위와 함께 프로듀스48 데뷔하였으면 좋겠어요


이왕이면 센터 가즈아 



시로마 미루 중위권 순위를 기록하더니 순위를 치고 올라와


8등을 기록했어요



야부키나코 9등.. 순위가 조금 하락하는 모습이지만 


야부키 나코는 이미지도 좋고 팬층도 꽤나 많아서 안정적으로 데뷔조에 속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한국을 좋아한다는 시타오 미우 


40위권의 낮은 등수로 시작했지만 현재는 게속해서 올라와 


데뷔조 후보에 올라와있습니다


게속해서 순위를 유지하고 프로듀스48 데뷔조에 속할지 궁금하네요




혼다 히토미


지난 중간에 순위를 보여주었을때 13등이었나.. 


그 영향이었을까요 순위 상승으로 11등 


프로듀스48 데뷔조 후보에 올라왔어요 ㅎ




 12등 권은비


순위가 하락하고 있는 권은비


예상하지 못했던 반전의 연습생들이 최상위권으로 올라오면서


그 영향으로 순위가 하락했는데요


실력과 인기가 있는 연습생인만큼 최종 순위도 궁금하네요.




우선 이번 발표의 프로듀스48 순위


1등부터 30등까지 확인해보겠습니다.



프로듀스48 데뷔조 후보들 ㅎㅎ


반전이 있었던 만큼 최종 데뷔조 명단에서도 반전이 있을꺼라 생각해봅니다


과연 어떤 연습생이 순위를 유지하고 내려갈지...



13~20등


이번 마지막 무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면


데뷔조에 포함될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보는데요


한초원, 안유진, 김민주, 최예나, 타카하시 쥬리


조유리, 김채원, 박해윤


예나같은 경우는 인기도 정말 많던데... 최종 데뷔조에 속할거 같긴함 ㅋㅋ


안유진은 1등후보였기도 한데 이렇게까지 떨어진게 좀 아쉽네요



이번 순위발표식에서는 20등까지 생존이었는데요


아쉽게도 하차하게 된 연습생들입니다 


너무아쉽네요


김나영, 무라세 사에, 김도아, 고토모에, 장규리, 허윤진


김시현, 왕이런, 나고은, 이시안


비주얼 멤버들도 포함되어 있어서 더욱 아쉬운듯 보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