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프로듀스48 순위 반전의 연속 과연 데뷔조는?

by XaXo 2018. 8. 12.
반응형

프로듀스48 정말 반전에 반전이.. 장난아니네요


중간 불쑥 공개되었던 프로듀스48 순위 역시 충격적이었는데


이번 순위도 꽤 놀라워요



투표 시작후 프로듀스48 방송 직후 순위가 공개되었으며


다시 한번 놀라며 확인한 프로듀스48 순위 입니다.



프로듀스48 1위


미야자키 미호


대박.. 무려 26계단 상승으로 1위를 달성한 미호 많이 놀랍네요 ㅋㅋ


보통 최상위권은 순위가 크게 변하지 않는 법이었는데


이번 프로듀스48 순위는 왜 이렇게 예측 불가인지 ㅋㅋ


그래서 더욱 보는 재미가 있는것 같아요



2위에는 미야와키 사쿠라 5계단 상승하며


다시 최상위권으로 순위가 올라왔습니다.


역시 그래도 센터는 데뷔조에 속해야겠죠 ㅋㅋ



3등 역시 중간 순위발표때 많은 놀라움을 주었던


강혜원 그대로 유지하며 3등을 차지했습니다.


4등 역시 26계단 상승으로 올라온 타케우치 미유 


이번 데뷔조는 무섭게 치고올라온 연습생이 많았는데요.


시타오 미우 역시 16계단 상승을 했어요 



대신 장원영, 야부키 나코, 안유진, 권은비 모두 5~7 계단 하락하였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데뷔조에 속해있긴 하지만 이런추세로 


데뷔조 밖까지 밀려나가진 않겠죠 ?



13등 ~ 21등


이런식이라면 사실 지금 순위에 속해 있더라도 


크게 상심할 필요가 없어 보입닙다.


심지어 30위권이라도요..


다음주 또 어떻게 순위가 바뀔지 모르니깐요 .


김민주 14계단 하락으로 데뷔조에서 밖으로 밀려났네요.



22등 ~30등


왕이런, 허윤진, 이시안 하락폭이 크네요... 


이번에 준비하는 무대에서 어떤 포텐 터지는모습을 보여주고


순위를 달성할지 기대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