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프로듀스48 이시안 멘탈 회복할까

by XaXo 2018. 7. 4.
반응형

프로듀스48 그룹배틀평가가 시작되었습니다.


원하는 멤버들과 팀을 이룬곳도 있지만 그렇지 못한 팀도 있었는데요.

또한 한일 서로 호흡이 잘 맞는곳과 아닌팀도 있었습니다.



AOA 단발머리 곡을 그룹평가 미션곡으로 선택받게된 팀 


타나카 미쿠가 먼저 센터할 사람을 찾네요?

 


센터에 도전하는 이마다 미나, 마츠오카 나츠미 그리고 이시안



다른팀과 마찬가지로 센터를 희망하는 멤버가 3명이나 되니 노래와 표정을 보고 어울리는 멤버를 선택하자고 합니다. 




하지만 이팀 센터 뽑기가 쉽지 않아 보이는데요.


연습도 하지 않은곡에서 지금 노래부르는걸로 센터를 뽑는게 가능할까?

표정은 모든 조원들에게 중요한것이라고 합니다. (물론 맞는말이긴 합니다..)



노래와 표정에 자신이 없는지 마츠오카 나츠미는 자신감 상실로 포기 !



이시안 : .... ( 이때부터 이시안에게 고통이 시작됩니다.. )



갑자기 가위바위보로 센터를 정하자는 타나카 미쿠와 마츠오카 나츠미

 


설마 가위바위보라고 한건 아니겠지?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상상도 할 수 없는일이라며 진심 놀라는 이시안 


놀라는 모습 졸귀

근데 진짜 정채연 닮은듯 이미지가 있네요 !



그래도 센터는 중요한 자리고 그렇게 뽑을수는 없다는 말에 노래와 표정을 보이기로 했는데 이미 자신감을 상실한 나츠미는 포기



이시안이 먼저 단발머리 노래와 함께 표정을 지어보입니다.



이마다 미나의 센터 도전 .. 

아....



그리고 투표!!

일본 3표를 받은 미나, 이시안은 1표 


정말 노래와 표정을 보고 센터에 더 어울려서 뽑는것일까.. ㅠㅠ



이시안이 센터가 되면 시안이와 아이들이 될것만같아서 그랬다는 이유..



하.................. 멘탈나가기 직전의 이시안 ㅋㅋㅋ 하기 싫을듯

  


그리고 무대에서의 이시안 


보니깐 센터는 아닌듯 한데 그래도 이시안이 가장 눈에 들어오고 아마 조별개인점수에서도 센터를 넘어서 1등을 하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센터가 아니여도 빛나는 이시안 ㅋㅋ



프로듀스48 이시안 고통에서 벗어날수있을지 ㅋㅋㅋ


그래도 무대에서 가장 눈에 들어오는거 같은데 



아이돌학교 출신 연습생들이 프로듀스48에서 좋은 성적을 내지못하고 있는데

이시안이라도 좋은 성적으로 순위 상승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미나가 그대로 센터를 유지해서 섰을지는 몰라도 단발머리 개인투표 1등예상 이시안

참고로 이시안은 AOA 단발머리 직캠 조회수 26만을 한참전에 돌파했고 그룹배틀평가 본방때는 27만이상을 찍을것으로 봄 ㅎㅎ



정채연과 비슷하면서도 다른 느낌이 매력적인 프로듀스48 이시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