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프로듀스48 조가현 어머니 통화 캐리받는중

by XaXo 2018. 6. 23.
반응형

작년 프로듀스101 시즌2 당시에 주어진 전화통화 시간 


방송분량 확실히 잡고 순위상승까지 했었던 연습생이 있었는데요.


2017/04/15 - 동생에게 전화하는 MMO 윤지성



동생과 전화통화 하던 내용이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


이번 프로듀스48 에서도 가족이 캐리해준 연습생이 있습니다 ㅋㅋ

 


스타쉽 소속의 조가현 


다른 연습생들과 마찬가지로 가족에게 전화통화를 하는데 


조가현 어머니께서 전화를 받으셨네요.



데뷔조에 들어가서 활동하는거까지는 


못갈꺼라는걸 이미 알고계신 조가현 어머니 ㅋㅋㅋㅋㅋㅋ


근데 혹시 또 모르지 않나요 워너원 윤지성도 통화 이후 순위 상승하면서 


데뷔까지 했는데 조가현 역시 순위 게속 올라갈지도 !!



딸램디스 만랩 조가현 어머니

 



엄마에게 기습 디스 당하고 당황하는 조가현


스피커 폰이라며 방송중인걸 전달하지만 


조가현 어머니 확실히 조가현 캐리해주기로 마음 잡으신듯 



급사과 


하지만 그 뒤로 이어지는



소유 언니도 그렇게 빼빼말랐는데


화면에 크게 나오는거라며 


딸에게 방송에 돼지같이 나오면 좋겠냐고 ㅋㅋㅋㅋㅋ



두번째 기습공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ㅠㅠ



스피커폰이라는 이야기를 다시 듣고 


혹시 이거 방송에 나가는거 아니지?


ㅋㅋㅋㅋㅋㅋㅋ 분량확보 제대로



그리고 다시 이어지는 조가현 어머니 입담


구구단에 통통했는데 살 뺏다고


강미나 의문의 1패



ㅠㅠ 미나 그래도 활동하면서 진짜 이뻐졌는데 ㅋ


 


ㅋㅋㅋ 한껏 조가현 연습생 놀려놓고


이제서야 옆에 누구 있냐며 



조가현 등급평가도 B로 출발하는 만큼 


게속해서 순위상승하면 좋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