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펜타스톰

펜타스톰 데스매치 공략 & 영웅 추천

by XaXo 2018. 6. 14.
반응형

펜타스톰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몇일전부터 업데이트를 예고했었던 데스매치 모드가 추가된건데요.


리그오브레전드에도 이거 비슷한 모드가 있었는데.. 가운데 막 제라스 뜨고 했었던거 .. 


암튼 그거랑 비슷합니다.



메인화면도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조만간 추가될 영웅이겠죠 플래시 !!!



골드 모아서 나오면 바로 구매해야겠습니다 ㅎㅎ


업데이트와 함께 활약도 보상이란 메뉴도 생겼고 .. 


아직 익숙하지 않은데 하다보면 금방 적응될거라 생각합니다.



활약도 보상은 매일 게임을 하면서 각각 내가 한 활약에 대해 루비를 받을 수 있어요 


루비모으기 쉬워졌네요......... 루비로 룰렛이나 열심히 굴려야 겠습니다.



게임 모드가 조금 정리되었는데 새롭게 추가된 데스매치를 해봅니다.



데스매치 경우 2인 1팀으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친구초대를 하지 않으면 새로운 사람들과 플레이 하게 되고 

데스매치에도 포인트 점수가 있어 티어 상승처럼 게속해서 승리한다면

잘하는 사람들과 플레이하게 됩니다.



펜타스톰 데스매치 영웅 추천으로 여러 가지 영웅들이 있을수 있겠지만 

지속딜이 좋고 암살이 가능하며 적당한 생존능력도 있는영웅이 좋습니다.


또한 최대한 쿨타임은 짧을수록 좋은데요 


적팀을 한번에 쓸어담을 수 있는 버터플라이 자주 보이며 

조운, 제니엘 등과 같이 적당한 딜이나 탱킹이 되는 영웅들이 좋은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폭딜에 빠른 무빙이 되는 

린디스가 초반만 잘 넘어간다면 괜찮더라구요.


참고로 데스매치에서는 마나 소비가 없어서 

AP 챔프나 마법사류 챔프 플레이를 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데스매치 모드 직업별 밸런스


각 영웅 직업별로 밸런스 조정이 됩니다. 

최종 밸런스 조정일지 나중에 또 업데이트를 통해 패치될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탱커가 워낙 단단해서 -6%해도 역시 탱타스톰



암튼 게임이 시작하면 고고 합니다. 





시작은 주변 수정을 깨며 골드를 모으며 적과 대치하게 될 경우 


적절한 딜교로 살아남으며 딜을 넣는것이 중요합니다.

 



게임이 시작하고 조금 시간이 흐르면 맵 중앙에 골드를 100이상씩 주는애들이


등장합니다. 그렇게 되면 모두 중앙으로 모이기 시작하는데 판단이 중요합니다.

 

 


데스매치 경우 2: 2: 2: 2: 2


총 5개팀이 겨루게 됩니다. 그말은 적들끼리 싸우고 있는 상황도 쉽게 볼 수 있는데


어쨋든 막타 치면 최종 승리자가 되므로 막타에 신경을 쓰는게 중요합니다.


그래서 버터플라이가 많이 보이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또한 주변에 부쉬가 많아 암살, 기습도 유리하며 


상황을 잘 살펴보고 싸우는것이 좋습니다.



불멸의 골렘이 등장하게 되면 꼭 챙겨 주는게 좋은것이 


가엔 , 부활 버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데스매치 맵에 부쉬가 많고 마나 소비가 되지 않아 린디스 플레이가 


초반만 넘어가면 꽤 좋던데 ㅎㅎㅎ


한번 해보시는것도 



게임이 끝날떄가 되어가면 다들 1위팀 공격하라고 난리지만 


아직 점수대가 낮아서인지 그런거 없음 그냥 지들끼리 싸우고 난리입니다 ㅋㅋ



새롭게 생긴 데스매치 모드 은근 재밌어서 게속 하게 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