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문정 커피 천원에 파는 카페플랫

by XaXo 2018. 6. 11.
반응형

문정 법조타운단지에 카페가 하나둘 게속해서 생기면서 가격대도 저렴한곳부터 일반 커피전문점가격보다 비싼곳까지 늘어나고 있는데요.


최근 출근하는길에 발견한 카페 한곳이 오픈기념 이벤트로 커피 천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카페플랫 이라는 곳인데요.


이미 인테리어나 공사는 이전에 끝난듯하나 오픈은 오늘부터 시작했어요.



카페플랫이라는 곳으로 문정 법조타운단지에서는 꽤나 안쪽으로 들어와야 있는곳이긴 하지만 요즘에는 이쪽으로도 출근하는분들이 많으니깐요 지나가다 보신분들도 계실듯 해요 ㅎㅎ



카페플랫 메뉴판입니다. 

이제 막 오픈한곳이라 그런지 아직 메뉴가 다 차있지는 않구요..



단점이라면 주문하고 음료 나오는데 아직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 

사장님 한분이서 출근시간 커피 내리고 계산하시는데 아직 익숙치 않으신듯 ㅎㅎㅎ



매장은 거의 테이크아웃 근데 이 근처 저렴하게 파는 카페들 작은곳 많기도 하고 

보통 매장안에 앉아서 먹는 경우가 없어서 저는 ㅎㅎㅎ

매장 크기는 크게 신경을 안써요



출근길 자주 들리는 카페는 쿠폰이 있으면 괜히 단골되고 싶더라구요.

10잔 마시면 1잔이 무료입니다.


게다가 요새 오픈기념 천원이라 커피값 부담도 없으니 10번은 가보겠습니다 ㅎㅎ



커피맛은 조금 약한듯.. 1샷들어간건가.. 

아침에 더워서 한잔을 바로 마시고 누가 또 커피를 사줘서 마셨는데 이거 마시고 마시니깐 커피가 진한 느낌 ... 너무 진하게 마시는것 보단 괜찮은것 같기도 하고.. ㅎㅎ 



일단 아침에 모닝커피 하는데 커피값 부담이거나 식사후 커피 한잔씩 하는데 가격 부담없이 마시기엔 괜찮은곳이라 생각되네요. 오픈이벤트 천원 끝나기 전에 맛 보시는것도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