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할리스딜라이터 7기 행운의 50인 발표

by XaXo 2018. 5. 29.
반응형

 처음 할리스 딜라이터 2기 였나.. 신청에서 떨어지고 잊고 있다가 


다시 도전했던 할리스 딜라이터 6기


처음 100인에 선정되고 그다음 50인 선정 


점점 욕심이 생기며 최후의 10인까지 도전해보고 싶었는데 


와... 다들 포스팅 퀄리티가 어마어마함.. ㅠ




그래도 뭔가 아쉬워 다시 도전한 할리스 딜라이터 7기 


이번에는 최후의 10인까지 갈 수 있을까 ...


어쨋든 100인에 다시 합류하면서 미션활동을 끝내고.



이번에 발표한 할리스딜라이터 7기 행운의 50인 발표 !!!


다행히 50인까지는 합류 성공.. 


이제 남은 목표는 최후의 10인인데 ㅋㅋㅋ 



우선 할리스딜라이터 최후의 10인에 포함이 되면


1등에겐 여행상품권 200만원 .. 


(이건 기대도 안함 ㅠㅠ)... 3등까지만 해도 어디임?


카메라 업그레이드 보태쓰고싶다 .. 



하지만 진짜 대단한 분들이 많아서 .. 


조금 기죽어 있는 가운데 이번에 50인 미션도 열심히 도전은 해보려고 해요 ㅠㅠ


할리스딜라이터 활동하다보니 할리스 매니아 되서 ㅋㅋ


지나가다 안가본 할리스매장 있으면 들어가봄 ㅋㅋ




위 사진은 할리스블로그에서 본 옥수수빙수 ㅋㅋ 


이번 여름 최애 빙수 이기도 하고 고소해서 먹기 좋음 




할리스 옥수수치즈케익 빙수 리뷰는 네이버에 작성한글로 대체 


클릭하시면 볼 수 있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