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도미노피자 와규 앤 비스테카 배달 주문

by XaXo 2018. 5. 27.
반응형

오늘 저녁은 도미노피자 배달 시켜서 간단히 해결했습니다.


도미노 온라인쿠폰을 선물받았거든요 



와규 앤 비스테카 피자였는데


안먹어본 피자라서 일단 너무 기분좋게 주문했어요


온라인쿠폰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접속해서 주문하니 


간단하게 주문완료



좋았던게 주문넣고 30분만에 빠르게 도착했다는점 !!!


집앞에 도미노피자 매장이 없어졌는데 


근처로 이사간거였나봐요 .. 



도이치휠레 앙코르 한정판매 포장 커버가 있었는데


음.. 개인적인 취향으론 별로.. 


안먹어본 도미노피자 메뉴가 많은데 저건 한정판이여도 


주문하고 싶지 않을거 같음 ㅠㅠ



도미노피자 와규 앤 비스테카 


피자 ㅋㅋㅋ 


어두운곳에서 찍어서 조금 사진이 어둡게 나왔는데


비주얼은 진짜 맛있게 보이게 나옴 



소고기를 얇게 저며 구워먹는 이탈리안 요리 비스테카


호주산 와규 크럼블 5가지 프리미엄 치즈가 어우러져 


깊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피자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보면 와규에 치즈와 어우러진 소고기 식감이


쫄깃쫄깃하니 맛있었어요

 

혼자서 4조각 먹고 배터질뻔 ㅋㅋㅋ


도미노피자 간만에 주문해 먹어봤는데 


와규앤비스테카 피자 추천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