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석촌 빵집 달인의꿈 석촌호수 보이는곳

by XaXo 2018. 3. 18.
반응형

석촌호수가 보이는곳에 자리하고 있는 석촌 빵집 달인의꿈


석촌호수가 보이는곳으로 호수만 건너면 잠실인 위치


테라스에 앉으면 호수가 보이는 베이커리 카페로 위치가 좋아 이 길따라 있는 


매장들이 다 분위기가 좋아보입니다.



석촌 빵집 달인의꿈 아침에 바로 들려 아직 빵이 나오기전이라


빵이 얼마 없었는데요. 


빵이 얼마 없지만 오픈은 일찍 하는곳이더라구요.



빵이 몇개 없이 비워져 있는 달인의꿈


늦게 와서가 아니라 너무 일찍 와서 ....



안쪽에는 주문한 빵을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달인의꿈 석촌 빵집 에서는 화학첨가제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발효 유산균과 천연과일 발효종을 24시간 발효시켜


만든 빵이라고 합니다.



자연발효종 빵은? 장시간 발효를 통해 반죽안에 풍부한 효소와 유기산이 형성하며


소화가 잘되고 건강에 좋은 빵 이라고 해요 ㅎㅎ


결론 좋은빵 ㅋ



빵은 몇개 없지만 그래도 딸기 페스츄리와 샌드위치를 골랐어요.



참치 에그 샌드위치 ? 


ㅋㅋㅋㅋ이름 까먹음 뭐 어쨋든 맛있음



치즈와 햄이 들어있었던 샌드위치 


맛있었는데 빵이 ..........넘 질김 ㅋㅋㅋㅋㅋㅋ


빵이 에러 ㅠㅠ 아쉬움



딸기 페스츄리 딸기 아래에는 크림이 들어있어


부드러운 맛 ㅎㅎ


석촌 빵집 달인의꿈 딸기 페스츄리 맛있어요 ㅋㅋ


다른 빵도 먹어보고싶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