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게임정보

FLIP Surfing Colors 겨울감성 아이폰게임 공략 및 리뷰

by XaXo 2018. 3. 17.
반응형

새로 출시된 게임중에 무료게임 이면서도 고 퀄리티인 게임을 찾았어요.


앱스토어 새로 출시된 게임중에 있었는데 


게임제목은 FLIp : Furfing Colors 라는 게임입니다.



감성적인 디자인이 매력적인 게임이 무료게임이라니 ㅎㅎㅎ


잔잔한 배경음악도 좋고 광고가 팝업되지 않는다는점에서도 


마음에 드는 아이폰 무료게임이었어요.



스테이지는 젬과 코인을 통해 언락을 풀고 


게속해서 즐기실수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 및 서핑보드를 획득하고 수집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재미를 찾으실수도 있는데요.


게임은 매우 간단하면서도 잠깐의 시간동안 집중도 요하기 때문에


누구나 즐기기 좋은 게임 같아요.




스테이지를 시작하기전에 간단한 미션도 받고 


미션을 클리어하면 추가로 코인을 획득할 수 있어 


코인획득에 유리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화면 중심을 기준으로 


좌클릭 왼쪽 이동


우클릭 우측 이동으로 움직입니다.



스테이지를 진행하며 코인을 획득하고 점수를 통해서도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게임 이름이 Flip : Surfing Colors 인데요.


서핑보드를 타고 진행하면서 


주인공 캐릭터와 같은 벽을 터치하면 추가 점수와


체력이 회복됩니다.



때문에 실수로 체력을 잃었다 하더라도 금방 회복하여


스테이지를 완주하실수 있어요.



가다가 풍성 꾸러미를 만나면 컬러가 랜덤으로 바뀝니다.


안바뀔수도 있어요 ㅎㅎ



중간에 스킬을 통해 보너스를 획득할수 있는 구간


왼쪽에 타이밍에 맞춰 클릭해야 하는 부분이 보이죠 ?


간단한 스킬 동작으로 추가 점수를 획득하세요.



같은 컬러는 부딪치고 


다른 컬러는 피해 이동해야 합니다.




그렇게 100% 골인지점까지 도착하게 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데요.



미션 클리어와 함께 화이트랜드 서핑보드를 받았어요 ㅎㅎ


굳이 구매하지 않아도 서핑보드 획득도 가능하네요 !!!


Flip Surfing Colors 무료 게임이지만 


퀄리티는 유료 게임 수준 최소 1.09 달러는 받아도 될것같은 게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