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리더스 에이씨 마스크팩 사용해본 솔직한 이야기

by XaXo 2018. 3. 16.
반응형

갑자기 마스크팩을 사고 싶어서 찾다가 눈에 띈 상품


(마스크팩 사놓고 보면 또 항상 귀찮아서 안하긴 하지만 ..


그래도 날이 갑자기 따뜻해져 그런지 몰라도


시원한걸 얼굴에 덮고 싶었어요.)



특가 상품이기도 하고 ( 원래 이 가격에 낮춰 파는지 정말 특가인지는 모르겠으나..)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것이 눈에 띄어 찾은


리더스 에이씨 마스크팩 입니다.



리더스 에이씨 마스크팩이 지성피부에 트러블 피부 이신분들이 사용하는거 같은데


딱히 검색해도 후기가 많이 안나오더라구요.


특히 이 제품을 쓰는사람이 몇번이나 있는지도 모를정도


1박스에 3천원꼴이었으나 만원이상 구매시 배송료가 무료라 하여


3개를 선택했습니다... 2개만 살라고 했는데 3개 구매하는거나


2개에 배송료 내는거랑 비슷하더라구요.



1박스에는 마스크팩 10개가 들어있습니다.


하루 한개씩 사용하면 열흘동안 사용할 수 있는 양입니다.


박스는 버리고 마스크팩만 냉장고에 넣었는데


가득 차버렸네요.




리더스 에이씨 마스크팩 왜 이렇게 싸게 파나 했더니


역시 유통기한이 짧은 상품이었어요.


5월까지니깐 지금 3월중순이면


약 두달 정도 남은 기간인데요



하루 하나씩 매일 사용하면 물론 그전에 사용하겠지만


귀찮아서 미루면 유통기한 가까이 되겠더라구요.


민감하신분들은 참고하세요.




피부과테스트 완료라는 도장이 눈에 띄는 리더스 에이씨 마스크팩


마스크팩은 간만에 구매했는데 과연 어떨지


요새 트러블이 많이 올라왔는데 진정에 도움이 될지 


저렴하게 구매했으면서도 나름 기대를 해보았습니다.



리더스 인솔루션 에이씨 드레싱 스킨 클리닉 마스크


이게 제품 풀네이밍인가봅니다.


스킨 타입은 지성 


예민한 피부 진정 및 피부 자극 완화라고 하네요.


수딩에 밑줄 쫙


기대해봅니다.



알바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댓글에 보니 


넘쳐흐를 에센스라 했는데 딱 시트가 젖어 있을만큼의 양만 있었어요.


넘쳐흐를 에센스 양이라는건 사실 아닌듯


그 외 느낌은 괜찮은듯 싶고 마스크팩 크기도 적당합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유통기한이 짧다는 점


데일리 마스크팩 사용하기에 괜찮아 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