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카카오빵 초코쉬폰 카스테라 솔직한 후기

by XaXo 2018. 1. 21.
반응형

아침에 출근해서 배가 고프면 편의점에 들려 


간단히 빵을 자주 사먹곤 하는데 


새로 보이는 빵이 있어서 사봤어요


카카오빵은 사실 가격대비 맛이 있는편은 아니라 잘 집어 오지 않는데


이번에는 손이 저절로 가더라구요,.



빨간색이 있어서 그랬나 .. 나도 모르게 집어온 카카오빵


아니 근데 왜 편의점에 빵을 두고 가격표를 안붙여두는지 


항상 가격도 모른채 집어오는게 좀 그러네요 ㅠㅠ 



카카오빵 튜브의 초코쉬폰 카스테라


안에 보이는 크림도 좋고 


쉬폰도 좋고 초코도 좋고 카스테라도 좋으니


맛있을꺼라 생각했어요.



비주얼은 일단 괜찮음


근데 크림 매니아로써 이건 먹기에 좀 그런거구나 


그 .. 기름 많고 부드럽지 않은 그런 크림 이더라구요. 



초코는 맛있음 빵덕이라 사실 


왠만한건 다 맛있음


다만 가격이 1800원 이었는데


이럴거면 샌드위치를 사먹을껄 하는 후회가 있었다고 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운 끼부끼부씰.. 


쁘띠실 뭐 이런이름 아녔나 .. 


스티커보단 퀄리티가 높아보이네요.. 


암튼.. 처음이자 마지막 구매가 될듯한 카카오빵 


초코쉬폰 카스테라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