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한솥도시락 도련님도시락과 돈까스 도련님 차이

by XaXo 2017. 10. 22.
반응형

요새 점심시간에 나가서 먹기 귀찮다 보니깐  도시락을 많이 시켜먹는데요.


가까운 편의점도시락도 있지만 그래도 제대로된 도시락을 먹자며 회사에서 가까운


한솥도시락에서 종종 주문을 해서 먹고 있습니다.


근데 한솥도시락 메뉴를 주문해서 게속 먹다보니깐 


돈가스 도련님도시락과 그냥 도련님도시락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하나는 돈까스 도련님도시락 하나는 그냥 도련님 도시락 주문했습니다.


두 도시락의 가격차이는 200원바께 안나는데요.


한솥도시락 도련님 도시락 3,400원


한솥도시락 돈까스 도련님 도시락 3,600원



200원 차이가 뭘까 ㅋㅋㅋ


그냥 봤을때는 똑같은거 같은데요.


돈까스 같이 생긴게 하나는 잘려 있고 하나는 안잘려 있는데


이게 바로 그 200원의 차이 



일단 3,600원의 돈까스 도련님 도시락


말그대로 돈까스가 포함된 도시락으로 총 746.2 칼로리입니다.


돈까스 도련님도시락의 돈까스는 국내산 돼지고기 등심부분으로 


한솥도시락의 베스트셀러 도시락입니다.



그럼 이건 도련님 도시락 3,400원


723칼로리로 크게 차이는 안나네요 ㅋㅋ


그럼 여기에는 돈까스 대신 담백한 오징어와 양파와 당근을 갈아 넣어 


영양이 좋은 오징어까스가 들어있데요 ㅎㅎ



도련님 도시락에서 가장 좋아하는 반찬은 쫄깃한 떡이 들어있는


떡산적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