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합정역 자전거 주차장 이용해보셨나요?

by XaXo 2017. 7. 29.
반응형

생활자전거로 이곳저곳 출퇴근까지 하는 친구가 있는데 


마포구에는 합정역 자전거 주차장 운영되고 있어서 자전거를 안전하고 편하게 


주차해둘 수 있더라구요... 부러웠습니다......



합정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자전거 주차장


물론 이곳도 100% 안전한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야외에 카메라 없는곳에 자전거를 주차해뒀다가 

 

바퀴만 남아있고 도난당하는걸 몇번 본 경험상


이런곳이 백배 천배 안전하겠죠......



마포구청에서 아예 관리를 하고 있으며


주차된 자전거 절취시 형법에 처한다는 내용까지도.....


아마 이곳 자전거를 털어간다면 정말 간이 큰사람 아니고선 없을듯 합니다.



대신 이곳에 10일이상 무단 방치되면 자전거 이용 활성화에 의해 강제 처분된다고 하니


장기 주차는 하면 안될듯...



또한 자전거 수리대 와 자전거 공기 주입기 까지 


자전거타시는분들이 유용하게 쓸수 있는 기구들 까지 ㅎㅎ


요새는 바빠서 자전거를 못타지만 한때 자출까지 했었던 1인으로써


이런 부분이 너무 부러웠습니다.


왜 우리동네는 이런거 없냐구..........ㅠㅠ



실내 자전거 주차장이라 비맞을일도 없고 좋네요..


친구도 이곳에 세워뒀다가 비오면 다음날 찾아가고 한다던데 ㅋㅋ 


자전거 타고 합정왔다가 급하게 자전거 주차를 하게 된다면 이곳 참고해야겠어요 ㅋㅋ


합정역 자전거 주차장은 푸르지오쪽에 위치해 있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