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요새 완전 중독된 커피콩 아메리카노 조합

by XaXo 2017. 7. 27.
반응형

요새 완전 중독되어 있는 빵이 있는데 바로 커피콩 ㅋㅋㅋ


뭐 이곳저곳 다니다 보면 빵집이나 카페에서 커피콩 파는곳이 많은것 같던데


인터넷으로 구매하는곳도 많고... 




친구 사는동네에 있는 카페 


여기에 커피콩과 아메리카노 세트가 있는데


친구는 아예 이거 1일1커피콩으로 먹는듯 하고 



저는 오는길에 커피콩만 좀 사와달라고 ㅋㅋㅋ 


매번 부탁 ㅋㅋ 



이곳 메뉴판인데 따로 커피콩 세트라고는 없네.. 


동네 카페라 그런지 몰라도 가격이 그냥저냥 보통인정도 




커피콩과 아메리카노 이만큼이 5천원 


커피가 3천원이니깐 커피콩은 약 2천원정도...?



와 방금 생각난김에 검색해보니 진짜 비싸네요 ㅋㅋㅋ


커피콩빵 


그냥 카페에서 이렇게 생각날때마다 사먹는게 더 나을수도 있을듯



커피콩 모양에 커피맛이 살짝나는 커피콩빵은 


속은 아무것도 없음 


커피랑 먹으면 조합은 괜찮음



500리터짜리 아이스아메리카노 


왠지 이컵에 담으니 양도 많아 보이네



아 우리동네에도 커피콩빵 파는곳 생기면 좋겠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