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지금 이마트에 가면 이마트앱 가입하고 사은품

by XaXo 2017. 7. 26.
반응형

저녁시간 이마트에 군것질 사러 들린 이마트 


내일이 마트 쉬는날이라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장을 보러 이마트에 방문했더라구요.. .


저도 군것질과 이것저것 생필품을 사고 나와 계산을 가려는데 


앱데스크에서 사은품 증정이 있으니 참여 하라는 말에 


ㅋㅋ받으러 가봤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사은품을 받아가고 있었는데요.


어떤 일로 사은품을 증정 하고 있는건가 싶어 


확인해보니



이마트앱 신규 가입하면 할인쿠폰과 과자를 증정하는 이벤트 였는데요.


단골점포로 영등포점을 등록 까지 해야 확인후


사은품을 주더라구요.



사은품은 노브랜드 제품의 쥬스, 과자등이 있었어요.


조지아 커피도 있었는데 나눠주는 기준은 잘 모르겠네요.



앱설치 하고 간편가입하면 되는거라 


어렵지 않으니 받고 가려고 앱을 받아 감자칩 획득



ㅋㅋ 사은품으로 나눠주는 과자들 


노브랜드 감자칩 오리지널 보다는 자색 고구마가 진짜 맛있던데 ㅋㅋ 






한명 가입마다 하나씩 사은품을 증정하길래 


2개 가입하고 노브랜드 감자칩 오리지널 2개 받았어요 ㅋㅋㅋ


혹시 이마트 영등포점 가시면 앱 가입하시고 사은품 챙겨오시는것도 좋겠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