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위니비니 바나나 마쉬멜로우 달지만 맛있네

by XaXo 2017. 7. 28.
반응형

선물받은 바나나 마쉬멜로우 ㅋㅋ 


위니비니에서 판매하는 마쉬멜로우로 


이번에 초콜릿하고 같이 받은 마쉬멜로우



단걸 좋아하는편이라 마쉬멜로우도 넘 좋아함 ㅋㅋ


근데 마쉬멜로우가 살도 엄청찐다던데 



그래도 맛있는건 포기할수없어 ㅋ



정확한 이름이 바나나모양 초콜릿필링 마쉬멜로우 라고 하네요


뭐 근데 그냥 바나나 마쉬멜로우 달라고 하면 


직원이 찾아다줄듯



생긴게 바나나 모양 ㅋㅋ


설탕같은 가루가 많이 뿌려져 있는데 그만큼이나 


정말 단 맛 ㅋㅋㅋ


위니비니 초콜릿을 한움큼 먹고 나서 먹는 마쉬멜로운데 


그래도 강한 단맛이 느껴짐



마쉬멜로우 안에 초콜릿이 들어있어 마쉬멜로우와 같이 먹는 초콜릿이 완전맛있음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