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AONE TFX-450P KC 저렴한 TFX 파워

by XaXo 2017. 6. 18.
반응형

옛날에 사용하던 슬림형 PC를 쓸일이 있어 연결을 해보니 


오래되어서 그런지 갑자기 퍽 소리와 함께 파워가 죽어버렸습니다.. 


그래서 파워를 새로 구매해야하는데 사양도 좋지 않은 PC에


 굳이 파워를 좋은것 달아 뭐하나 싶기도 하고 


그냥 전원만 들어오면 되겠다 싶어 저렴한 파워를 찾아보았는데요.



일단 PC에 들어있던 파워가 뭐였는지 알아보기 위해 


컴퓨터를 뜯어보았는데 주현컴퓨터 슬림형 PC였던 컴퓨터로 몇년이 된건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



수명을 다하고 죽어버린 파워는 POWERREX 파워렉스 


모델명 : SPC-T350-12VW 입니다. 


350W 파워로 슬림형 PC에 사용되는 TFX 파워 인데요. 


3333333333333


같은 모델로 찾아보려 했더니 너무 오래되서 찾기도 힘드네요 ㅋㅋ


그렇다고 굳이 또 중고 파워를 사는건 아니다 싶어 찾은것이 바로 이제품



AONE TFX-450P KC 입니다.


배송료가 붙어 결국 2만원을 넘어선 가격이며 


이 제품보다도 저렴한 가격의 TFX 파워 제품이 있었지만 


KC 인증 여부를 확인할 수 없어 결국 이놈으로 선택



구성은 다소 간단 했습니다만 파워 연결하는데 별다른 구성품이 


더 있을것도 없었기 때문에 OK



선정리를 위한 미니 케이블타이와 나사볼트가 있단것만으로도 만족 ㅎㅎ



AONE TFX-450P KC 파워는 450W 출력의 TFX타입 파워서플라이로 


80mm 저소음 고성능 쿨링팬이 장착되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인텔, AMD 쿼드, 듀얼코어 CPU 를 완벽하게 지원하고 있으며 


고성능 그래픽카드를 위한 조합형 24핀 커넥터를 제공하고 있어 왠만하면 다 호환될듯 싶어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을듯 합니다. 



 파워가 도착했으니 이제 컴퓨터를 켜봐야 하는데 ........


막상 저녁시간이 되니 귀찮아 설치는 다음에 PC켤일 있을때 해보는걸로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