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프로듀스101 연습생 입술이 빨간 이유

by XaXo 2017. 6. 10.
반응형

프로듀스101 시즌2 연습생들의 인터뷰를 보다보면 유독 입술이 빨간 연습생들을 찾을 수 있었는데요


왜 연습생들 입술이 이렇게 새빨갛나요?




도대체 입술에 뭘 발랐길래 이렇게 빨간건지


부끄러운 마음 만큼이나 입술이 빨개진 강다니엘 ㅋㅋ


틴트 적당히 바르라는 말도 ㅋㅋ



하지만 강다니엘뿐만이 아니였는데요.


다른 연습생들의 입술도 빨간걸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김상균 쥐잡아먹은 입술로 인터뷰 


도대체 ㅋㅋ 이건 누가 발라줬길래 이렇게 빨갛게 발랐을까요.



여기에 대해서 피해자 김상균, 강다니엘 


이제는 말할 수 있다.



김상균 그 진짜 쥐 잡아먹었다는 표현 


그말이 뭔지 알았다고 속마음을 이야기 하는데요.



잡았다 범인 


프로듀스101 시즌2 연습생들의 입술이 빨간이유는 바로 윤지성


틴트가 정말 좋은거라며 추천해줬다고 



틴트 진짜 괜찮다니깐 뷰알못 연습생들 


진짜 괜찮은지 알고 썻다고 합니다. ㅋㅋ


2017/06/10 - 프로듀스101 x 겟잇뷰티 숙소에선 어떤일이?




흔한 틴트 초보자들의 실수 


그래서 그렇게 아줌마 같은 비주얼이 탄생하게 되었다고 


하지만 그래도 멋지던데요 ㅎㅎ


아마 강다니엘 응원하는 분들도 더 좋아했을듯 ㅋㅋㅋㅋ



2017/06/10 - 프로듀스101 순위 3번째 순위발표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