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게임정보

무료게임 Blocky Pirates 공략 및 리뷰

by XaXo 2017. 6. 8.
반응형

요새는 펜타스톰에 빠져 이것만 하고 있지만 그래도 가끔씩 잠깐의 시간을 내서


즐길수 있는 게임은 대환영으로 하나씩 즐겨보고 있는데 


미니게임같은 느낌으로 즐길수 있는 아이폰 무료게임


BLOCKY PIRATES 공략 및 리뷰입니다.



우선 게임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으며


광고 팝업도 깔끔하게 뜨거나 자주 뜨지 않아 편하게 즐기실 수 있는 게임이이에요.  



게임이 시작하면 주인공 캐릭터는 탭으로 앞으로 진행합니다.


그리고 좌우 드래그를 하여 이동할 수 있는데


장애물과 몬스터는 피하고 


보물을 찾아 끝까지 이동하면 미션 클리어



생각보다 쉬운 게임이며 좌측 상단 삽을 보유하고 있다면


땅속에 묻힌 보물을 꺼낼수도 있습니다.



땅에 묻힌 보물에서는 숨겨진 지도 또는 코인 등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삽이 있다면 보물을 꼭 찾아야하겠죠.



중간중간 장애물들이 있지만 사실 어렵지 않은 장애물이라 


실수로 떨어져 죽는경우가 99% 일정도로 쉬운 난이도 입니다.



사실 쉽다면서 잘 죽음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빠르게 클리어 하려다 꼭 실수를 하게 되죠 ㅋㅋ



끝에 위치한 상자를 열면 보물지도를 1개 획득


이렇게 총 3개의 지도를 획득하면 보너스 스테이지로 이동합니다



맵에서 지도 3개를 모두 모았어요


지도는 한스테이지에서 한번에 얻을수도 있으며 


2번에 이어 획득하실수도 있습니다.



보너스 스테이지는 배를 탄 주인공이 보물을 찾아 떠나는건데


코인을 먹으며 마주오는 장애물을 피해 골인지점까지 진행합니다.



골인 지점에 도착



상자속에 숨긴 보물을 찾아야 하는데 뭐 


운좋으면 캐릭터를 얻을수도 있어요.


 




보너스 스테이지에서 타는 배도 언락 하였고요.



선장 캐릭터도 새로 하나 언락했습니다.




배와 주인공 캐릭터를 모아 스테이지를 진행하는 미니게임


공략이랄것이 없는 게임이지만


굳이 하나 공략을 뽑아보자면 침착함?


시간날때 하면 그래도 은근 재밌고 귀여워서 할만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