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브랜드 및 세일

5월말 무신사스토어 셀렉트숍 랭킹 주목해야하는것

by XaXo 2017. 5. 31.
반응형

다양한 브랜드, 도메스틱 의류를 한곳에서 모아서 볼 수 있는 패션 쇼핑사이트 


무신사스토어


다양한 아이템을 한번에 볼 수 있어 패션 트렌드를 읽을수도 있는데요.


물론 세일품목이나 중간 왜지 싶은 아이템들이 껴있기도 하지만 그래도 


인기있는것들은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보는 무신사스토어 셀렉트숍 상의 


여름은 여름이죠. 반팔 아이템들이 상위 랭킹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슬로우애시드 반팔티는 몇주째 보이는데 프린팅이 진짜 이쁜것 같아요 ㅎㅎ





여름에도 아우터는 인기가 꾸준한데요.


낮밤 기온차에 저녁 찬 바람을 막기 위해 가볍게 걸칠수 있는 아우터부터 


작년 가을겨울 인기있었던ㄷ 스웨이드자켓도 보이네요.



하의는 역시 여름이니 반바지가 대세겠죠.


그 와중에 보이는건 슬랙스와 연청컬러의 청바지들이 보이네요.




가방도 여름을 맞아 가볍고 시원해보이는 디자인이 인기인것 같아요.


몬스터리퍼블릭, 핍스 메신져백까지 캐주얼하게 착용가능한 가방들이 여름에는 인기가 있네요.




스니커는 역시 반스죠 !!! 


반스 올드스쿨은 일년내내 인기 있는 스니커


컨버스, 엑셀시오르 등도 보이네요 


최근에 자주 신는 신발 2갠데 기본템으로 가지고 있음 좋아요 ㅎ



엑셀시오르 볼트 로우는 반사이즈 꼭 내려서 주문하시길 ㅠㅠ 너무커요.


그래도 신발 자체가 이쁘긴 많이 이뻐서 요즘 자주 신는 신발이에요.




신발에는 샌달을 슬슬 주문해서 신기 시작하는분들 많으시더라구요.


저도 이번 여름에 신을 샌달 하나 찾아봐야겠어요.



무신사스토어 셀렉트숍에 올라오는 시계는 저렴한 가격에 


패션시계로 착용하기 좋은것들이 많이 올라오는데요.


줄질이 가능한 디스이즈배뎃 시계 괜찮아보이네요 ㅎㅎ



모자는 역시 나이키 스우시 캡


몇주전과 좀 달라진것은 화이트컬러 모자들이 많이 올라왔네요


몇주전만 해도 모든 순위 랭킹의 모자들이 전부 검은색이었거든요.



여름을 미리 준비 하는 분들을 위한 여름 스포츠


이제 슬슬 물놀이시즌이 다가오고 있다는것을 알 수 있죠.


래시가드 , 비치웨어 등등을 살펴볼 수 있어요.






양말과 속옷 


이건 뭐 취향에 맞는 제품으로 잘 골라 쓰시면 될것같아요 ㅎㅎ




마지막으로 안경까지 살펴볼게요.


가볍고 심플한 테가 요즘같은 날씨에 쓰기 좋아보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