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마리텔 고양이 쩔셈이 목욕시키기 귀여워

by XaXo 2017. 5. 30.
반응형

마리텔에 고양이 컨텐츠로 출연한 이홍기 .. 


하지만 고양이들의 비협조로 너무나도 슬픈 방송을 하고 결국 4위를 기록했는데요.


그래도 이홍기 방송에서 큰 활약을 한것이 있었으니


바로 쩔셈이



3~4개월된 아기 고양이 쩔셈이는 너무 귀엽고 


사람도 좋아하고 그나마 이홍기 마리텔 분량을 살린 고양이에요.



쩔셈이 고양이종은 스코티쉬폴드 인데 진짜 귀엽죠 ㅋㅋ


아기 고양이라 더욱 귀여운거 같아요 ㅎ


친화력도 좋은 개냥이 과라서 더 귀엽고 



어쨋든 아기고양이라 아직은 목욕을 시키는것을 자제 한다고 하짐나


그래도 이 시기에 물과 친해질 수 있는 교육을 권장 한다고해요.



어릴때 물과 익숙해지면 성묘가 되어서 편안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쩔셈이가 목욕을 하는데 있어 시도만 해보는걸로 했는데요.



의외로 물을 좋아하고 관심이 있던 쩔셈이 



호기심 가득으로 물에 관심을 보이더라구요.


아 너무 귀여움 ㅋㅋ





개인적으로는 고양이보다 강아지를 좋아하는데 쩔셈이 보고


고양이가 이렇게 귀여워 보일수 없더라구요.



거부감없이 물을 좋아하는 쩔셈이 



하지만 물에 담궈보려 하자 바로 물에서 빠져나오는 쩔셈이 


쩔셈이를 지켜보는 분들도 너무 귀여워 하는데 


ㅋㅋ 이날 마리텔 이홍기 방송에서는 쩔셈이 아녔으면 어쩔뻔 했는지....



그래서 전문가를 모셨는데요.


고양이 미용 전문가가 등장했는데 .. 


손이...... ㅠㅠㅠㅠ




어쨋든 아기니깐 천천히 목욕을 해보는걸로 했는데요.



고양이의 죽은 털을 제거하는 기능성 샴푸 


디쉐딩 샴푸를 물에 풀어줍니다.



그리고 기름기를 제거하는 딥클렌징 샴푸로 입욕준비 완료 !!!


이렇게 준비를 한다음에 고양이를 물에 담궈주면 되는데요.



목욕이 처음인 경우에는 그대로 물에 들어가는것 보다는 수건으로 감싼 채 입욕하는것이 좋다고 해요.



혹시 모를 위험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어서 좋은 방법이라고 하니


꿀팁이네요 ㅎㅎ



하지만 막상 물에 들어가니 싫어하는 쩔셈이 ㅠㅠ


결국 바로 헹구는걸로 했는데요.



헹구실때는 소화기로 ?? 샤워기 ㅋㅋㅋㅋ 뿌리는것 보다는


물에 담궈서 하는게 좋다고 해요.



하나더 고양이 목욕후 털을 말릴때 !!


드라이기 소리를 싫어하는 고양이들에게 힘들어 하시는분들이 계시는데요.


그래서 소리를 들려주면서 드라이기 소리에 익숙해지게끔 훈련하는것이 좋아요.



이동장을 이용해 간이 드라이 룸을 사용하는것이 좋다고 해요.

 




드라이기 안쪽으로 타월을 덮고 바람을 넣어주면 


편안하게 털 건조가 가능해요.



마리텔 이홍기 방송에서 큰 활약을 한 쩔셈이는 다른방에서


털 건조가 한창이었는데요. 털이 건조되는 중간에도 귀여움이 폭발 하네요.




쩔셈이 이름의 뜻은 도대체 어쩔셈이냐 에서 쩔셈 이라고 ㅎㅎ 


혹시나 전반전을 못보셔서 궁금하셨던분들을 위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