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이야기/생활정보

집에서 거품목욕 월풀 즐기는 방법

by XaXo 2017. 3. 28.
반응형

무소유의 아이콘 이상민


그가 마리텔에 출연했어요.


저렴한 금액에 큰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생활 팁들을 


대량 방출했는데요.


그나마 쓸모있고 따라해볼만한건 거품목욕 !!!



잘나갔을당시 거품목욕을 즐겨 했다는 이상민 


그래서 지금도 거품목욕을 즐긴다.


얼마에 만원에 !!



호텔에 놀러가서나 즐길 수 있는 거품목욕 




단돈 만원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거품목욕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시죠 ㅋㅋ 


간단합니다.



일반 욕조를 월풀로 변신시키는 방법 공개


집에서 거품목욕 월풀 즐기는 방법을 이상민이 직접 소개합니다.



우선 호스 4미터 정도를 준비해줍니다.



호스는 1미터에 약 600원씩 한다고 해요 ㅎㅎ 



4미터 짜리 호스를 준비한다고 보면 약 이천사백원 2,400원에 구할 수 있겠네요 !



그리고 호스를 막아줄 호스마개를 1개 준비합니다.


이런건 보통 천원이면 구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욕조에 호스를 넣을만큼 넣어 길이를 맞춰주신뒤에 꺼내줍니다.



그리고 나서 호스에 구멍을 뚫어주셔야 해요 !


뭘로 ?


송곳으로 !!!



송곳으로 호스에 구멍을 뚫을때는 손을 조심해서 


천천히 조심조심 뚫으세요 !! 손 다치면 피나고 아파요.



하지만 송곳이 없다??


그렇다면 안쓰는 젓가락 하나를 준비해 라이타로 데운뒤 뚫어주면 호스가 녹으면서 


구멍이 뚫립니다.

 


그리고 공기를 넣는 공기주입기 


저는 이런것도 있구나 하고 처음봤는데 ㅋㅋ 


의외로 저렴하더라구요!!



단돈 만천원 !! 


근데 이건 월풀만들기에 안쓰고 펌프 , 튜브 쓰는분들 있으면 편할것 같아요.



그리고 이제 연결 !



호스에서 보글보글 거품이 올라오기 시작하는데요.



호스가 가벼워 둥둥 떠 거품의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없을 때


이것도 다 방법이 있어요.


이상민이 진짜 삶의 지혜를 ㅋㅋㅋㅋ 제대로 보여주더라구요 



직접 주워온 조약돌 




비닐봉지에 조약돌을 넣고 호스에 묶어 줍니다.


그러면 호스가 무거워 가라 앉겠죠 ?!



거품이 약하다 싶으면 구멍을 좀 더 촘촘히 뚫어 주시면 더욱


강력하고 많은 거품량을 얻으실 수 있어요.


이날 방송에서는 짧은시간 만들어 보여주다 보니 다소 허접했지만


실제로 만들면 더 멋진 월풀을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럭셔리한 개인용 월풀이 이제 다 만들어졌는데요.



호스에서 나오는 기포가 거품을 생성하기 시작하는데요.



완벽한 월풀에 들어간 이상민 


다소 욕조가 좁아보이지만 거품목욕을 단돈 만원에 집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넘나 좋아하는것 같아요 ㅋㅋ



단돈 만삼천사백원으로 월풀만들기 해결 !



이게 뭐다 ?


일류다 ㅋㅋㅋㅋ



무소유의 아이콘이 되었지만 


인생을 즐길줄 아는 , 웃을수 있는 이상민


그는 일류 빚쟁이 인정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