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4g 초슬림 아이오그램 아이폰7케이스 매력

by XaXo 2017. 3. 26.
반응형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주위 사람들을 둘러보면 모두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핸드폰의 외부충격으로 부터 보호하고, 케이스 특유의 그래픽과 디자인이 스마트폰을 이쁘게 만들어 주기 떄문인데 

이중에는 스마트폰 그대로 사용하고 싶은분들도 분명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나 또한 아이폰을 쭉 사용해오며 아이폰 본연의 매력을 뽐내기 위해 케이스 없이 사용도 해보았지만  

실수로 땅에 떨어트리는 날에는 다시 케이스를 찾아 끼우게 되는일도 생기는데 

최근 무게 4g, 두께 0.4mm 초 슬림 아이폰7케이스가 출시되어 화제라고 합니다.



초슬림 아이폰7케이스 주인공은 바로 ' 아이오그램 ' 이라는 브랜드인데   

직접 아이오그램 아이폰7케이스를 착용해보고 어떤점이 좋은지, 아쉬웠던 점은 무엇인지  살펴보려합니다.




아이오그램은 기존 케이스들과 다른 차별점으로 5가지 장점을 내세웠는데. 


1) 0.4mm 얇은 두께

2) 4.2g 가벼운 무게

3) 논슬럽 - 쥐었을때 편안하고 미끄러지지 않는 그립감

4) 아이폰7 카툭튀 렌즈보호

5) 액정 보호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많은 분들이 케이스를 착용하는데 이런 장점이라면 왠만한 분들이 케이스 구매를 두고 고민하는 부분을 해결해주리라 생각됩니다.



아이오그램의 케이스는 얇고 가벼움이 주무기로써 초슬림 아이폰7케이스를 흉내내려는 짭퉁 제품들과 다르다는것을 보여주는 정품 홀로그램 택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아이오그램 아이폰7케이스 구성품


초슬림 그램케이스 구성품에는 케이스만 있는것이 아니였습니다.


케이스를 포함해 액정보호필름까지 같이 넣어주는 센스, 이런 구성은 아이폰을 최초 구매하고 바로 액정보호필름과 케이스를 해결할 수 있어 구매하기 좋은 제품 ㅎ


표면강도 9H, 5중 구조 특수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은 저가 보호필름이 아니기에 바로 부착하여 사용해도 좋고, 보관하다 나중에 교체해도 좋으니 같이 구성되어 있다고 싫어할 사람은 없을듯 합니다.



아이폰7 매트블랙을 사용하고 있는 애플유저로써 아이폰은 순정의 상태, 본연의 모습이 가장 아이폰스럽고 멋있다고 생각하지만 막상 케이스 착용을 두고선 실천하지 못하고 있는 부분이기도 하다.. 아이폰을 떨어 트려 찍힘, 파손 등을 당해본분들이라면 더욱그러하리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아이오그램 케이스를 직접 착용해보기로 하였는데 아이오그램은 블랙, 블루, 차콜, 화이트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아이오그램 케이스를 아이폰에 끼워보려고 하는 순간 잠시 놀랐는데.. 케이스가 워낙 얇다보니 케이스를 두고 그대로 화면이 비춰지는것. 

착용해보지 않아도 얼마나 케이스가 얇은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케이스가 워낙 얇아 직접 무게를 달아보았는데 정말 4g 의 가벼운 무게 !! 

두눈으로 인증.



아이폰 처음 사진과 뭐가 달라졌나 싶겠지만 이미 아이폰7케이스 아이오그램 착용한 모습. 

아이폰을 그대로 감싸듯 착용된 아이오그램은 마치 아이폰7 그대로를 보는듯한 기분도 들었습니다.



딱 맞아 떨어지는 착용감, 잘 차려진 슈트를 차려입은 듯한 느낌의 케이스 

케이스는 얇아서 부러지는게 아닌가 싶기도 했지만 의외로 튼튼했으며 유연성이 있어 간편하게 장착, 후에 탈착까지도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버튼부는 직접 버튼을 누를수 있게 오픈처리되어 있었는데 아이폰 본연의 터치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 역시 최대한 아이폰스러운 케이스를 만들기 위한 노력으로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7을 사용하면 가장 걱정되는 부분 , 핸드폰을 책상위에 올려두었을때 카메라 렌즈가 바로 바닥면과 닿으면 어쩌나 하는 걱정인데 

그런 카툭튀 부분도 적극적으로 렌즈 보호에 힘쓴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보통 단차를 두어 렌즈가 안쪽에 묻히게 만드는 케이스들이 많이 출시되어 있는데 아이오그램의 경우 카메라 렌즈를 그대로 위로 덮어 감싸고 있어 카메라 렌즈를 확실히 보호해주는듯한 느낌입니다.



아이오그램의 케이스가 얼마나 얇은지 애플로고가 그대비춰져 보입니다.




충전포트 부분과 스피커홀 부분역시 정교하게 맞춰져 오픈되어 있는 모습,

 아이폰7 그대로 쓰는듯한 기분이 괜히 드는것이 아닌 슬림케이스입니다.




   

왼쪽사진은 케이스를 씌우지 않은 순수한 아이폰7 모습이고, 오른쪽 사진은 아이오그램 케이스 차콜컬러를 씌운 모습입니다.

케이스 자체의 컬러느낌을 감안하면 케이스를 씌웠는지 착각할수 있을만큼의 느낌을 전달해줍니다.

 

최근 아이오그램 케이스를 착용하고 아이폰7을 사용중인데 아이폰 그대로 쓰는듯한 비주얼과 편한 그립감은 너무나도 만족스러웠고, 종이처럼 얇은 두께에 스크래치로부터 아이폰을 보호해주지 못하는건 아닐가 하는 걱정이 있었는데 내구성 역시 강한 재질로 만들어져 있다고 하니 당분간 케이스 바꾸는일은 없을듯 합니다.


아이오그램 그램케이스는 스토어팜 http://storefarm.naver.com/iogram/products/666239039 에서 제품정보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