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방청객이 만들어가는 코너 리얼극장선택

by XaXo 2017. 2. 28.
반응형

한주를 마무리하며 꼭 보는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 


그중에서도 오지라퍼는 다른 코너를 못봐도


이건 꼭 보는편인데요 ㅋㅋ


이번주엔 남자와 여자가 귀 얇아질때 베스트3위를 뽑아보았어요.



남자가 귀 얇아질때 


3. 주식할때


2. 차 살때


1. 남자한테 좋다고 할 때


였는데요 ㅋㅋ 어느 방청객이 차 살때 남자친구 이야기라고 바로 맞췄는데 


신기했어요 ㅋㅋ 그리고 남자한테 좋다고 할때


남자한테 좋다고 하면 일단 묻지도 않고 먹게 된다며 ㅋㅋ



그럼 여자가 귀 얇아 질때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3위 성형할때


2위 쇼핑 할때


1위 남자한테 좋다고 할 때 였는데요


남자한테 좋다고 하면 내 남자에게 먹이려고 한다고 ㅋㅋ


공감하시나요 ㅋㅋ?



매주 오지라퍼 에서 뽑아주는 순위를 정리하고 있지만 


오늘은 다른 코너 소개를 해볼게요 ㅋㅋ


코미디빅리그 이번주 1위를 차지한 리얼극장선택 이란 코너인데요.


방청객들이 즉석에서 투표를 해서 


스토리를 만들어 진행되는 코너입니다.




코미디빅리그 리얼극장선택



첫 시작은 신인들이 3시간동안 분장을 하고 준비한 


주온 스토리와 베테랑 황제성 문세윤이 준비한 낭만닥터 김사부


스토리중 어떤것을 보고 싶은지에 대한 투표 였는데요.



ㅋㅋ결과는 당연했을까요 


재밌는 코너를 보고 싶어 했던 방청객들은 베테랑이 준비한 낭만닥터 김사부에 손을 들어주었어요 !!




황제성은 수술을 앞두고 선택을 하게 되는데


마찬가지로 이 선택 역시 방청객들이 선택해 


진행되는 스토리를 만들어는 코너인데요.



수술이 아닌 낮술을 한다로 선택한 방청객들 ㅋㅋㅋ


웃긴 스토리를 기대한느거였겠죠.



하지만 방청객들의 선택으로 수술을 앞두고 낮술을한 황제성은


그만 술에 취해 난동을 부리다.



경찰에게 체포되어 스토리는 그대로 끝이 나고 맙니다.



방청객들의 잘못된 판단으로 스토리가 끝이 난 낭만닥터 김사부


그래서 다시 하얀거탑으로 스토리가 진행되었는데요.



도깨비 박중원 분장 ㅋㅋㅋ 욀케 잘 어울림



암튼 스토리는 진행되고 진정한 의사가 되기 위해 


맞아야 되는 상황



황제성이 의사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 


특별출연해준 차지환 , 김수철


마찬가지로 투표로 진행되었고 



배구선수로 선택되었는데요 

 


당연히 맞을줄 알고 걱정하던 황제성 앞에 갑자기 문세윤과 누가 맞을것이냐는 


투표를 앞두고 너무 좋아하는 모습입니다.


여기서 예능적으로 선택이 문세윤을 뽑아도 이상하지 않았거든요 ㅋㅋ


하지만 황제성이 그대로 뽑혀 맞아도 웃길 상황 ㅋㅋㅋ



예상대로 황제성이 239표로 이겨버리고 


예정대로 맞게 되었는데요.



ㅋㅋㅋ 안맞을줄 알고 있다가 자신이 결정된것을 알고 좌절하는 황제성 ㅋㅋㅋ




ㅋㅋㅋ 리얼극장선택 현장에서 직접 투표를 하며 


보는 코너로 방청객이 함께하니 더 재밌을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