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우주소녀 댄싱머신 투톱 성소 x 선의 개인기

by XaXo 2017. 2. 27.
반응형

우주소녀 웆 에는 댄싱머신 멤버들이 있는데


우주소녀 댄싱 머신 투톱 


바비인형 성소 와 사자왕 선의 인데요 ㅎㅎ


주간아이돌 금주의 아이돌로 선정된 우주소녀로 진행된 코너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줬어요 !!!



우주소녀 춤잘추는 멤버 


성소와 선의가 꾸미는 무대


완전 기대되는데요.



이미 멤버들도 인정한 춤꾼들의 


댄스 무대 


멤버들의 검증이 완료된 만큼 어떤 무대가보여질지 기대 되는 가운데


비욘세의 음악이 흘러나옵니다 ㅋㅋ 



비욘세에게 도전하는 


우주급 섹시파워 소녀들


성소 x 선의

 


성소와 선의는 둘다 중국 멤버로써 


중국인치고 한국말도 잘하고 


무엇보다도 무용을 전공을 배운 멤버들이란것 !!!




이미 성소는 아육대에서 체조를 하는모습도 마리텔에서도 여러번 방송을 통해 


춤 잘추고 유연한것으로 잘 알려져 있죠 ㅎㅎ



뮤직 스타트 !!!



역시 무용을 배운 친구들이라 그런지 


춤추는 선이 너무 이쁜것 같아요 그 와중에 호흡도 척척




바운스 바운스 ㅋㅋ







멤버들도 빠져들고 


이 둘의 댄스를 바라보는 정형돈도 빠져드는듯한데요 ㅋㅋ


심장저격 ? 





둘의 이쁨 넘치는 무대는 짧게 끝이 났는데 


아쉽더라구요 ㅋㅋㅋ



둘의 무대를 보고 나서는 우주소녀 예능담당 다요미 다영이도 


도전을 했는데요


우주소녀 다요미 다영이의 막춤 




 !!!




주간아이돌 MC 도니도니 정형돈의 특제 댄스를 섭렵한 다영 ㅋㅋ


ㅋㅋ 완전 예능 캐릭터



여기에 떠사노바 은서 까지 도전 



MC 정형돈을 불러내는데 


이미 다영이의 호응에 한번 춤을 추고 난 정형돈 ㅋㅋㅋ


왜 또 자길 부르냐고 




하지만 여기에 다영이의 소환 


언제 나왔는지 선의 까지 가세해 


정형돈 소환에 성공 ㅋㅋ



ㅋㅋㅋ 이런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추가 !!!


우주소녀에는 특이한 개인기를 가진 멤버가 있다 .



윙크를 자유자재로 할 수 있다는


윙크머신 선의


댄싱머신에 이어 윙크머신까지 ?



요래 요래 윙크를 빠르게 할 수 있다는데


과연?








완전 신기 ㅋㅋㅋ


진짜 윙크 고수 인정합니다. 





윙크 머신 선의 잘 몰랐는데 주간아이돌에서 모습보고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ㅎㅎ 



반응형